이경훈, AT&T 바이런 넬슨 우승 VIDEO:K.H. Lee wins at AT&T Byron Nelson

 

AT&T 바이런 넬슨 우승 후 이경훈 인터뷰

 

    이경훈은 PGA 투어 첫 우승과 페덱스컵 포인트 500점, 2022-23 시즌 투어 면제, 이번 주 PGA챔피언십을 시작으로 대회 최대 종목에 진출하는 등 너무 행복한 시즌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나 날씨를 포함하여, 상당한 힘든 시간이 함께 왔다. 마지막 라운드 후반 TPC 크레이그 랜치에서 2시간 넘게 선수들을 대피시켜야 했고, 이경훈은 2타 차 선두와 2홀을 남겨두고 혼자만의 생각에 잠겼다.

https://www.pgatour.com/news/2021/05/16/kh-lee-wins-att-byron-nelson-patience-weather-delay-first-title.html

 

 

현지 시각 4시 15분에 텍사스 북부에서 경기가 재개된 이후

 

이경훈은 파3 17번홀에서 버디를 잡았다. 그는 파5 18번홀에서도 버디를 잡았다. 그는 때때로 예상 가능한 골프 샷이 페어웨이를 마치 카약을 타고 내려오는 것처럼 보이는 오후에 6언더파 66타를 쳤다.

 

"나에게는 너무나도 긴 하루였다." . 

"아마 나뿐 아니라 모두들 그럴 것 같아." 그가 말했다

 

3라운드 선두 샘 번스와 함께 뛰며 이경훈은 3번홀(파4)에서 맹활약했다. 

 

이경훈과 늦게 출발한 다른 사람들은 봄철 텍사스의 소나기부터 지독한 장마까지 그들의 라운드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이경훈은 16번홀에서 245야드를 남겨두고 233야드를 샷할 정도로 타구가 무거웠다.

 

pgatour.com/leaderboard.html

 

잠시 후 오후 1시 52분에 경적이 울렸고, 이경훈은 경기가 재개되고 이제 그의 두번째 선두, 그리고 이제 하늘이 맑아졌다.

 

그는 17번과 18번 버디를 잡으며 관중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나는 리더보드를 보고 싶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나는 매우 흥분되고 행복하다."

 

 

사실 이경훈은 시즌 23번째 선발 출전인 넬슨에 출전할 가능성이 없는 후보였다. 공식 세계 골프 랭킹 137위에 오른 그는 14번의 컷오프 진출에 성공했지만 스트로크 게인 부문에서는 80위에 미치지 못했다. 피닉스에서의 올해 공동 2위 외에도, 이경훈은 이번 시즌에 진지하게 경쟁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제 그 중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다. 그는 투어에서 우승한 8번째 한국 선수가 되었다

 

pgatour.com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Highlights | Round 4 | AT&T Byron Nelson | 2021

https://youtu.be/LTDf3tIdsAY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