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등한 도지코인 킬러 둘 Doge coin killers

 

 

   이더리움의 공동 창업자이자 최연소 암호화폐 억만장자인 비탈릭 부테린은 폴리곤 공동창업자 샌디프 네일왈이 설립한 인도 크립토 COVID 구제펀드에 12억달러(약 8억5400만달러) 상당의 시바 이누(SHIB) 토큰 50조를 기부했다. 

https://finance.yahoo.com/news/akita-inu-decentralized-meme-currency-180000974.html

 

부테린은 또한 200만 달러 상당의 500 ETH(약 140만 파운드)를 기부했다.

 

특히 부테린은 시바 이누코인, 도겔론(ELON), 아키타 이누(AKITA), mwDOGE(mwDOGE), OSHIB(OSHIB) 등의 크리에이터들이 선물한 시바 이누 토큰을 거액의 기부했다. 시바 이누 크리에이터는 "우리는 유니스와프에 공급되는 전체 물량의 50%를 잠그고 열쇠를 버렸다"고 말했다.

 

 

시바 이누(Shiba inu)

도지코인 킬러로 지목된 시바 이누는 2020년 8월 "료시"로 알려진 익명의 사람에 의해 만들어졌다. 이 기사를 쓸 당시 동전의 가격은 $0.00001923로 무시할 수 있다. 최근에는 1,970.57%의 수익률도 주었다.

 

웹사이트에는 "되지코인 킬러라는 별명이 붙어있다. 이 ERC-20 전용 토큰은 1페니에도 여전히 도지코인을 단기간 내에 추월할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고 이미 수천 퍼센트 증가한 시바 토큰($Shib)은 분산형 거래소인 시바 스왑에 상장되고 인센티브를 받은 최초의 암호화폐 토큰이다."

 

Birmingham Mail

 

https://www.uktech.news/news/shiba-inu-shib-is-the-new-dogecoin-killer-how-to-buy-the-cryptocurrency-in-the-uk-20210514

 

아키타 이누(Akita Inu)

불과 3개월 전인 2021년 2월 1일 출범한 AKITA 메인넷은 오리지널 밈 화폐인 도지코인에서 영감을 받아 지난 한 주 동안 특히 큰 성공을 거두었고, MXC, 핫봇, 폴로닉스 등 여러 거래소에서 총 7개의 플랫폼과 BKEX를 추가했다. 아키타 이누(Akita Inu)는 ERC-20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이더리움 네트워크 위에 구축한 분산형 밈 화폐로 폴라폭스 커뮤니티와 연계해 빠른 속도로 발전하면서 분산형 세계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도지코인의 동생을 자처하는 아키타 이누는 이달 들어서 1만8000%가 넘게 폭등했다.

따라서 한달 동안 가장 많이 오른 암호화폐가 되었다.

 

Twitter

 

 

kcontents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