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지구에서 로켓포 공격 받고 있는 텔아비브...d VIDEO:Tel Aviv targeted by rocket attacks from Gaza

 

 

양측 30명 이상 사망

 

   이스라엘에서는 나흘째 폭격이 계속되고 있다. 하마스는 이스라엘의 공습으로 가자지구의 한 사무용 타워가 파괴된 후 텔아비브를 향해 로켓 공격을 감행했다.

 

가자 지구의 또 다른 빌딩이 이스라엘 전투기에 의해 공격당했다.

이스라엘 전투기가 가자시티의 고층건물에 충돌했다고 AP통신이 보도했다.

 

https://www.ft.com/content/4585d6dd-8a54-4ef3-b872-78924ac3b874

 

9층짜리 건물에는 주거용 아파트와 의료 생산업체, 치과가 입주해 있다. 경고사격은 사전에 발포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인명피해에 대한 즉각적인 보고는 없었다. AP통신은 건물에서 200m 떨어진 가자지구의 사무실에 연기와 파편이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는 현지에 비상사태를 선포한 뒤 8일 밤 현장으로 향했다.

 

Jerusalem tensions: Tel Aviv hit with rocket fire from Gaza dw.com

경찰은 이 도시에 사는 아랍계 주민들이 "대규모 폭동"에 가담했다고 비난했다. 네타냐후 총리는 더 많은 치안 증원군이 투입됨에 따라 도시로 향했다고 타임스오브이스라엘 신문은 보도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유대교, 기독교, 이슬람의 성지인 동예루살렘을 둘러싼 긴장이 고조된 상황에서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의 무력 충돌이 격화되고 있다.

 

 

 

이슬람의 3대 성지 알아크사 사원 내에서 벌어진 팔레스타인 시위대와 이스라엘 경찰의 충돌 이후 이스라엘군과 가자지구 무장 정파 하마스의 무력 충돌이 이틀째 이어지고 있다.

 

Israeli Airstrikes Kill 20 In Gaza As Violence Escalates

youtu.be/mvXt9dkavcs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