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시스템의 무인정찰기 블랙 호넷 3PRS 나노UAV VIDEO: The FLIR Black Hornet 3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은 미국 육군으로부터 추가적인 블랙 호넷 3 개인 정찰 시스템(PRS)을 제공하는 계약을 확보했다.

나노 무인항공기(UAV)는 미 육군의 SBS 프로그램을 지원할 것이며. 계약금액은 1천5백40만 달러다.

 

Intelligent Aerospace

 

SBS 프로그램 하에서, 이 무인정찰기는 분대와 소규모 부대의 감시와 정찰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다.

2018년, 미 육군은 FLIR과 SBS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한 블랙 호넷 3 PRS의 초기 배치에 대한 구매 계약을 맺었다.

 

 

지금까지 FLIR 나노-UAV의 주문 총액은 85백만불  이상이다.

 

전투 성능이 입증된 포켓 크기의 나노 UAV는 사용 시 매우 가볍고 거의 소리가 나지 않는다. 이 시스템의 비행 시간은 최대 25분.

 

블랙 호넷 PRS는 실시간 비디오와 HD 스틸 이미지를 중계하여 병사들에게 실시간 전장 상황 인식을 제공한다. 이것은 군인들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임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현재까지 이 회사는 전 세계 국방 및 보안군에 12,000대 이상의 블랙 호넷 나노UAV를 납품했다.

 

[원문]

https://www.army-technology.com/news/flir-additional-black-hornet-3-prs/

 

 

Introducing the FLIR Black Hornet 3

youtu.be/rm_xMuo2Ong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