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 신개념 '웨어러블 공기청정기' 독자 기술 개발

카테고리 없음|2021. 4. 20. 20:58

 

안전하고 편안한 호흡 가능

 

  휴라인텍에서 개발에 성공한 ‘브레온’은 KF94 마스크 수준의 미세먼지 차단력과, 덴탈마스크 급의 편안한 호흡을 보장하는 신개념 웨어러블 공기청정기다.

 

기존의 웨어러블 공기청정기는 팬과 필터를 이용해서 필터링하는 일반적인 공기청정 방식을 그대로 이용하고 있다. 

 

 

이는 호흡의 불편함, 소음, 사용 시간의 제한 등 기술적 한계가 있습니다. 이에 BREON은 강력한 정전기력을 이용한 HEAF(Hyper Electrostatic Activate Filter) Technology를 적용하여 포집력과 반비례하는 통기성의 한계를 극복했다

 

 

10배 더 강력한 정전기력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안에는 초고압 정전 필터가 들어있는데, 이는 서로 다른 성격의 전하의 힘을 이용해 미세먼지를 정전 필터에 흡착시켜 차단한다. 마스크를 하루 사용 후 폐기해야 하는 이유는 필터 내부의 정전기가 모두 사라지게 되면 성능이 급격히 떨어져 마스크의 제 기능을 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BREON은 일반적인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보다 7~10배 높은 강력한 정전기 배리어를  필터에 형성시켜 미세먼지, 세균 등 오염 물질을 완벽히 차단한다.

 

 

 

미세먼지 차단이라는 기본적인 기능 외에도 일반적인 KF마스크 대비 약 7~10배 강력한 정전기력으로 살균 기능(97.6% /동작 2시간 이내)까지 발휘한다. 단순한 차단 기능을 넘어 자정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제품을 착용하고 벗을 때 발생할 수 있는 2차 오염도 방지해준다.

 

 

웨어러블 공기청정기 브레온은 2021년 4월 17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정식 출시된 이후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올해 하반기 미국, 일본, 중국, 홍콩 등의 해외 출시도 앞두고 있다.

휴라인텍

 

https://www.breonair.com/intro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