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nyaya Pesnya(가을의 노래) -Anna German

IMDb

안나 게르만 Anna Wiktoria German-Tucholska(1936~1982)

폴란드 가수로 1960 ~ 1970 년대 폴란드와 소련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 

그녀는 폴란드어 노래가 포함 된 12 개 이상의 음악 앨범과 러시아 레퍼토리가 포함 된 여러 앨범을 발표했다. 

위키백과

 

Osennyaya Pesnya

가을의 노래

 

가을의 정원으로 나를 부르는 지나간 추억들 

오렌지 색 차림으로 불타오르고

신선한 공기와 하늘에서 울고 있는 학들

우리에겐 영원히 이별은 없을 것 같았어

서로 헤어지지 않고, 마치 공기와 물처럼

너와 나는 함께 있을 줄 알았어

 

가을이 다시 찾아왔을 때 

그 차림은 이제 불타오르지 않으니

나는 고요해진 정원 속으로 들어가고 싶어

추억이 모든 소망과 모든 사랑을 다시 돌려주었으면

너의 목소리가 다시 들리는구나 

너의 말들이 따뜻한 불꽃처럼 

나를 과거의 시간 속으로 부르는구나

나는 알고 있지 

내가 널 잊지 못할 거란 것을...

출처 Jaewook Ahn 유튜브

 

 

youtu.be/CAHffrx8VE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