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축구, 10년만 격돌 ㅣ 캐디 앞에서 풀스윙한 사장님...

サッカー日韓戦強行の裏に「政府」と「東京五輪」

唐突感否めない「3・25日韓戦」が実現に走り出したワケ

 

 さまざまな意味でハレーションを呼び起こしている。日本サッカー協会は3月10日、男子日本代表が韓国代表と25日に横浜・日産スタジアムで国際親善試合を行うことを発表した。直近で両国は2019年12月の東アジア選手権(韓国・釜山)でも対戦(日本が0―1で敗戦)しているが、フルメンバーが招集できる国際Aマッチデーでの日韓戦は2011年8月以来10年ぶりだ。それだけにサッカーファンを中心に大きな注目を集めている。ただ新型コロナウイルスの収束が見えない中、サッカーの国際試合を“強行”することに反発や疑問の声も数多いのが現状だ。

 

  森保一日本代表監督(写真:アフロ)

 

 

停止中のアスリートトラックの解除についても好感触

 唐突過ぎる感は、どうしても拭えない。現在も1都3県での緊急事態宣言が発令中で政府は新規外国人の入国を原則として認めておらず、特例措置の「アスリート用東京オリパラ準備トラック(通称アスリートトラック)」も停止されたままとなっているからだ。

 

View full text

https://jbpress.ismedia.jp/articles/-/64449

 

축구 일한전, 25일 개최…친선 경기는 10년 만

 

  일본축구협회는 3월10일, 일본 대표가 한국 대표와 25일 요코하마시(横浜市) 닛산(日産) 스타디움에서 국제 친선경기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일・한전은 0-1로 일본이 패배한 2019년 12월의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 이래로, 친선 경기는 2011년 이래 10년 만이다. 대전 성적은 일본의 13승 23무 40패.

 

동아일보 edited by kcontents

 

25일은 애초 미얀마와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이 예정돼 있었다. 그러나 국내에서 군사 쿠데타가 일어난 미얀마 측의 요청으로 연기가 결정돼, 대체 경기 실시를 모색하던 중이었다.

©교도통신사

 

캐디가 10m 앞에 있는데 풀스윙 하신 사장님

코뼈 부러지고, 실명위기까지...경찰에 고소

손님들은 코스 다 돌아

 

   경남 한 골프장에서 캐디가 앞에 있는데도 손님이 주의 안내 없이 그대로 골프채로 공을 쳐 캐디 얼굴이 크게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해당 캐디는 사과 없는 손님의 태도와 사고 직후에도 그대로 경기를 진행하는 모습에 “제2의 피해자가 없길 바란다”며 이 손님을 경찰에 고소했다.

 

YouTube MBN edited by kcontents

4일 경남 의령경찰서에 따르면 캐디 A(30)씨가 골프장 손님 B(50대)씨를 상대로 과실치상 혐의로 고소장을 접수했다.

 

A씨는 지난달 14일 의령군 한 골프장에서 B씨 일행의 경기를 보조했다. 그러다 8번홀에서 B씨가 친 공이 좌측 해저드(골프장 내 움푹 파인 웅덩이나 연못) 구역으로 들어갔다. A씨는 당시 B씨가 친 공이 빨간색 라인을 넘어간 것을 확인하고 “앞으로 이동해 다음 샷을 하라”고 안내했다.

 

하지만 B씨는 당시 아무 경고도 없이 그 자리에서 다른 골프공을 꺼내 골프채를 휘둘렀다. 그린까지 남은 거리는 150m 정도였다는 점에서 힘껏 스윙을 했다는 것이 A씨의 주장이다.

 

이 공은 약 10m 앞에 있던 A씨 안면을 그대로 강타했다. 이 사고로 A씨는 코 주변 살점이 떨어져 나가고 뼈가 부러지는 등 전치 4주의 부상을 입었다. 또 눈에 받은 충격으로 각막과 홍채 사이 손상이 생겨 안압이 급격히 상승해 실명까지 될 수 있다는 의료진의 설명도 들어야 했다.

김준호 기자 조선일보

 

 

https://www.chosun.com/national/regional/yeongnam/2021/03/04/M257YVTG7ZCQXLZMRFAZ6COHZ4/

 

youtu.be/FhXBvP82E48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