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미국에선 영화 같은 일들이...지나 해스펠 CIA국장 독일 급습현장에서 사망? Gina Haspel,Head of C.I.A Found Dead?


Gina Haspel,Head of C.I.A Found Dead?


독일 서버 현장에서 부상 

딥스테이트 세력들 모아 놓은 관타나모 수용소로 이송된 것으로 알려져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있었던 것으로 알려진 사기대선 서버급습현장에 지나 해스펠 CIA국장이 있었으며 교전중에 부상을 당한채 체포돼 관타나모로 압송됐다는 이야기가 급속도로 퍼지고 있습니다. 사실 관계는 확인이 불가능하지만 충분한 개연성이 있고 이제 Kraken의 본격적인 사냥이 시작됐다는 관측도 확산되고 있습니다. 현재 트럼프를 지키며 딥스테이트 세력들과 싸우는 주축은 미국에 충성하는 군인들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시작되면서 백악관이 아름다운 미국이란 주제로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신구로 꾸며졌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Happy Christmas대신 Merry Christmas라 부르는게 맞다면서 오랫동안 PC 좌파와 언어의 전쟁을 벌여왔습니다. 여기에 관한 배경도 설명드립니다. 미 대선사기극에 가장분노하고 있는 미국내 소수민족은 역시 베네주엘라입니다. 그런데 CNN이 이미 몇년전에 베네주엘라 차베스의 선거조작을 보도한 바 있다는 사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스마트매틱을 이용해 바이든과 똑같이 밤중에 승부를 뒤집은 것인데 CNN은 당시 이를 상당히 비판했습니다. 최근에 속보라고 나온는 개표조작은 이미 이전에 다 나온 이야기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당시 차베스를 비판했었던 CNN은 정작 미국에서 벌어진 베네주엘라식의 사기개표에 대해서는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한편 우한폐렴 백신이 2020년 말부터 2021년 초까지 출시 절정을 이룰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중공에서는 자국산 백신에 대한 불신이 팽배합니다. 접종을 거부하겠다는 비율이 90%이상입니다.





지나 해스펠의 행적의 미스테리와 관타나모/Behind Enemy Lines/CNN, 그때는 틀리고 지금은 맞다?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