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공단, 공공기관 최초 청년 일자리 지원 ‘2020년 청년 드림캐쳐’ 진행 l [영상] 취준생을 위한 2020 한국수자원공사 온라인 채용설명회

한국에너지공단, ‘2020년 청년 드림캐쳐’ 온라인 진행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김창섭)은 공공기관 최초로 청년 일자리 지원교육인 '2020년 KEA 드림캐쳐'(이하 청년 드림캐쳐) 프로젝트를 이달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일주일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길고 긴 취업의 문턱에서 코로나19로 취업활동에 많은 제약이 따른 한 해였다는 것을 감안해 진행한다.



이에 에너지공단에서 선제적으로 취업에 대한 Tip과 공단에 대한 정보‧주력사업, 최신 에너지정책 등 소개하는 온택트(Online-contact) 무료교육을 마련해 공단을 비롯한 에너지공공기관에 취업을 원하는 청년 구직자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교육은 총 4차시 러닝타임 180분(3시간)으로 구성되며 ▲1차시 2020년 현 시대가 바라는 인재상에 대한 교육 ▲2차시 에너지공단의 사업과 조직, 채용제도에 대한 소개 ▲3~4차시 에너지효율향상, 신재생에너지 육성 등 공단 주력사업과 에너지 정책에 대한 교육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교육신청은 ‘2020 KEA 청년 드림캐쳐 일자리 지원교육 신청홈페이지(keadream.co.kr)에서 10월 25일까지 신청하면 되며, 수강신청을 한 누구나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더불어, 교육 이수자 중 우수 교육 후기를 남긴 100명을 선정해 건강하고 따뜻한 밥 한 끼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김창섭 에너지공단 이사장은 “이번 청년 드림캐쳐 프로젝트가 좋은 결실을 맺어 내 딸, 내 아들과도 같은 대한민국 청년들이 희망하는 일자리를 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건설이코노미뉴스] 

http://www.ce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25504




취준생을 위한 2020 한국수자원공사 온라인 채용설명회


케이콘텐츠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