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크, 국방부에 업무 설명 이메일 송부 비판 일축..."새로운 직장 찾아야" Musk barks back at Pentagon critic

 

곪아 터졌던 연방공무원의 비리

노는 직원들이 절반...척결은 강하게 해야

 

직원의 업무 설명 의무 요구

 

  일론 머스크는 인사 관리국에서 직원들에게 업무에 대한 설명 의무를 요구하는 이메일을 비판한 국방부 관계자를 반발하여 DOGE가 연방 정부를 개편하려는 노력을 확대했습니다.

 

전반적인 상황: 머스크는 X에서 "그 국방부 관계자와 같은 태도를 가진 사람은 새로운 직장을 찾아야 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

 

억만장자 DOGE 지도자는 국방부 관계자가 이 지시를 "제가 지난 40년 동안 본 것 중 가장 어리석은 일"이라고 불렀다는 CNN 보도에 응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확대해서 보기: OPM 대변인은 지난주에 이루어진 성과를 설명하기 위해 해당 기관이 사무실의 요청에 대한 다음 단계를 결정할 것이라고 강조했는데, 지난주에는 머스크의 위협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한편, 국방부 인사 및 준비 담당 차관보 업무를 수행하는 국방부 관계자인 다린 셀닉은 직원들이 OPM에 응답하지 않으면 직장을 잃을 것이라는 머스크의 위협에 대응한 연방 기관 관계자 중 한 명으로 알려졌습니다 . 이 위협은 이메일을 무시하라고 말한 것입니다.

 

펜타곤 대표들은 Axios가 저녁에 Pete Hegseth 국방장관이 아래 지시에 서명했는지에 대한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Musk barks back at Pentagon critic

https://www.axios.com/2025/02/24/musk-email-workers-pentagon-official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