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불법 이민자 구금 '라켄 라일리 법'에 서명...첫 행정부 법안 President Trump Signs The Laken Riley Act Into Law

 

 

 

President Trump Signs The Laken Riley Act Into Law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수요일에 라켄 라일리 법에 서명하여 그의 두 번째 행정부에서 법률로 제정된 첫 번째 법안이 되었습니다.

 

 

트럼프는 법안에 서명하기 전에 기자들에게 "이 끔찍한 잔혹 행위는 결코 일어나서는 안 됐다"고 말했다. "그리고 대통령으로서 저는 그런 비극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매일 싸우고 있습니다."

 

1월에 하원과 상원을 통과한 이 법안은 이민 및 관세 집행국(ICE)이 절도 관련 범죄로 체포 또는 기소된 불법 이민자, 또는 경찰관을 폭행한 혐의로 기소된 불법 이민자를 구금하도록 명시하고 있습니다.

 

 
ABC News
 

* 레이컨 라일리법 The Laken Riley Act

레이 컨 라일리법 은 미국 국토안보부가 불법 이민자를 구금하도록 요구하는 미국의 법률로 , 도난 관련 범죄, 경찰관 폭행, 음주운전 과 같이 사망이나 중상을 초래하는 범죄로 기소되거나 유죄 판결을 받은 경우입니다 . 이 법은 또한 주가 이민법 집행의 실패로 인해 국토안보부를 고소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이 법안은 조지아주 애선스 에 위치한 조지아 대학교 캠퍼스에서 불법 이민자가 레이컨 라일리를 살해한 사건 이후에 제출되었습니다 . 라일리는 이전에 상점 절도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2025년 1월 22일, 하원은 263대 156표로 상원의 법안 버전에 동의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025년 1월 29일에 이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https://youtu.be/Pijqc9e9Q8g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