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의사소통 기술 팁 Tips for Improving Workplace Communication Skills

 


  의사소통이 부족하면 팀과 조직에서 문제, 지연, 실패가 발생합니다.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왜 그것이 중요한지 전달하고자 하는 엔지니어로서, 우리는 그것을 더 잘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당연한 것처럼 보일지 몰라도, 우리가 소통하는 방식은 종종 우리가 누구 와 소통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임원, 동료 또는 리더와 이야기하는 경우 소통 방법과 내용이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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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 전문가 로서 저는 여러분이 이메일, 직접, 전화 또는 화상을 통해 조직 내 다양한 ​​레벨에서 더 나은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에게 맞는 한 가지 크기" 모델이 아닙니다. 모든 레벨의 개인은 스타일, 리듬, 길이 및 모드에 대한 다양한 선호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차이에 민감하게 대처하는 것이 좋은 관행입니다.

리더에게 "위로" 전달하기
조직 내의 리더 및 상위 관리자와의 소통 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

먼저, 그들과 소통하는 목적을 고려해 보세요. 예를 들어,

전략적 결정을 위해 귀하의 업무를 그들에게 알리십시오.
프로젝트가 팀에 미치는 영향.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대한 진행 상황을 보고합니다.

그런 리더들은 모든 세부 사항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종종 시간이 없거나, 특히 주제가 매우 기술적이라면 세부 사항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맥락과 영향은 그들에게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공유하는 것이 회사 전체에 어떻게 들어맞을까요? 다른 개발에 영향을 미칠까요? 앞으로 나아가는 여러분의 팀과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리더들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하세요. 간결하고 일관되게 말하세요.

예를 들어, 저는 디지털 제품의 저장 및 배포에 사용되는 기술 플랫폼을 전환하는 대규모 이니셔티브를 진행하던 코칭 클라이언트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회사에 큰 일이었습니다. 그들이 제공한 다른 모든 것이 플랫폼으로 돌아갔기 때문입니다. 상위 경영진과 대화할 때, 그들은 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타임라인, 예산, 신뢰성/성과 기대치에 집중해야 했고, 리더십 팀은 그 정보를 기반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귀하의 역할은 고객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적절한 경우 상급 리더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으며, 질문과 요청에 가능한 한 빨리 명확하게 응답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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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전달하는 내용과 방법은 리더가 당신에 대해 갖는 인식을 형성하며, 이는 당신의 성과 평가와 미래의 기회에 잠재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여러 레벨 간의 소통
이 수준에서는 동료, 이해관계자, 고객 또는 다른 협력자들과 자주 소통합니다.

지식의 저주에 주의하세요. 당신이 그들보다 더 많이 안다고 믿는다면, 그들의 관점에서 사물을 바라보고 그들이 이해하도록 돕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이미 머릿속에 모든 것을 계획해 놓았기 때문입니다. 동료들과 소통하는 것은 단지 정보를 공유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당신은 정보를 찾고 다른 사람들이 공유한 요청과 관점에 응답할 수 있고, 또 그래야 합니다. 주고받는 과정은 동료적 환경에서 중요합니다.

전달해야 할 내용을 고려해 보세요.

좋은 결정을 내리려면 고객이 알아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효과적으로 협업하려면 어떤 입력이 필요합니까?
고객이 이해해야 할 배경이나 맥락이 있습니까?
적합한 사람들이 참여했나요?

위의 제 고객의 예로 돌아가서, 그가 동료들과 일할 때 그는 주로 소통과 상호작용/의존성 해결에 집중했습니다. 이를 통해 그룹 구성원은 모두가 함께 성과를 내고 다른 팀의 진행에 대한 중요한 장애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협력적으로 일하면 일방적인 결정을 내리고 혼자 전진하는 대신 모든 사람에게서 최선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팀원을 건설적이고 지지적인 방식으로 참여시키면 더 나은 동료이자 파트너가 되는 데 도움이 되며, 유형적, 무형적 이점이 있습니다.

 

 



당신이 이끄는 사람들과 소통하기
"아래로" 소통한다는 것은 누구에게도 아래로 말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이끄는 사람들과 공식적이든 비공식적이든 소통하는 방법일 뿐입니다. 그들은 어둠 속에 남겨지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뿐만 아니라 왜 하는지 에 대한 맥락과 이해가 필요합니다 .

직원과 소통할 때:

그들이 큰 그림을 보고, 자신의 행동이 더 큰 목표와 계획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이해하도록 도와주세요.
맥락과 결정의 근거를 공유하세요. 거짓된 이야기와 잘못된 가정을 피하기 위해 투명성이 중요합니다. 그렇긴 하지만, 직원에게 전체적인 그림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자주 그들의 의견을 들어보세요. 그저 명령만 내리지 마세요. 직원들은 조직의 중요한 부분이며, 유용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들의 말을 경청하고 그들이 들려지고 소중하게 여겨진다고 느끼도록 도와주세요.

내 고객이 팀과 인터페이스를 할 때 동료들이 그 이유를 알도록 도왔습니다.그들은 기술 전환 프로젝트에 참여했고, 각자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언제 작업을 완료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사람이 자신의 업무 목적과 연결되어 있다고 느낄 수 있었고, 성과물에 대한 팀 헌신이 형성되었습니다.

이 수준에서 효과적인 의사소통은 사기를 북돋우고, 존중심을 키우고, 조직 문화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Let's Expresso



의도적인 행동을 취한다
직장에서의 대화를 하나하나 살펴보고 각 상황에 필요한 의사소통 수준과 스타일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세요. 리더에게 프레젠테이션을 하거나 새로운 팀원과 협업하는 프로젝트를 맡는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경험을 거치면서 무엇이 효과적인지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다른 사람과의 관계가 성장하고 있나요? 무엇을 개선할 수 있을까요?

의사소통 능력을 연습하려면 편안한 영역을 벗어난 활동을 해보세요.
무엇이든, 그것이 당신의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세요.

Tips for Improving Workplace Communication Skills
https://spectrum.ieee.org/workplace-communication-skil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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