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기부전, 줄기세포로 치료한다
경제문화 Economy, Culture/건강한삶 Healthy Life2024. 1. 3. 08:19
NHS에 따르면 발기부전은 40세 이상 남성의 절반에게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줄기세포 치료는 남성의 발기부전(성교가 가능할 만큼 강한 발기를 달성할 수 없는 경우)을 돕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줄기세포는 신체 내에서 다른 유형의 세포로 발달할 수 있는 '마스터' 세포다.
최근 연구에서는 최대 용량의 비아그라 및 유사 약물에 반응하지 않은 발기부전(ED) 남성 10명에게 자신의 줄기세포를 음경 조직에 1회 주사했다.
6개월 후, 모든 남성은 약간의 호전을 보였고 절반 이상이 성관계를 가질 수 있었다.
NHS에 따르면 ED(발기부전)는 40세 이상 남성의 절반에게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칩니다.
발기는 뇌가 신경을 통해 음경에 메시지를 보내 음경 조직의 근육을 이완시켜 혈액이 유입되도록 할 때 발생한다. 그런 다음 일련의 밸브에 의해 고압에 갇히게 되어 발기가 발생한다.
Injection of stem cells to give men's sex lives a lift
https://www.dailymail.co.uk/health/article-12917693/Injection-stem-cells-mens-sex-lives-lift.html?ito=native_share_article-nativemenubutton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