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선정한 '크리스마스 그리스도 탄생' 꿈의 캐스팅 VIDEO: Revealed: The dream cast for a movie based on the Nativity, according to AI - so, do you agree with its star-studded suggestions?
Revealed: The dream cast for a movie based on the Nativity, according to AI - so, do you agree with its star-studded suggestions?
* "네이티비티 씬" Nativity scene
주로 기독교의 크리스마스 축제에서 사용되는 장면을 나타냅니다. 네이티비티 씬은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 장면을 재현한 것으로, 주로 마리아, 요셉, 예수 아기, 삼마왕, 목동들, 동물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씬은 크리스마스 트리 근처나 교회 등 다양한 장소에서 전시되며, 그 중에서도 예술가들이 만든 다양한 소품과 조각품이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네이티비티 씬은 기독교 신자들에게는 크리스마스의 중요한 상징 중 하나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ChatGPT
AI 봇, 메리역 여주인공,
나탈리 포트만이나 제시카 차스테인이 맡아야
요셉역은
호아킨 피닉스이나 오스카 아이작 지명
나레이션에는 안소니 홉킨스
영국 전역의 초등학교 아이들이 크리스마스마다 출연하기를 고대하는 연극이다.
하지만 할리우드가 '토종'을 소재로 한 새 영화를 캐스팅한다면 누가 주연을 맡게 될까?
이 불타는 질문에 답하기 위해 MailOnline은 ChatGPT로 눈을 돌렸다.
인공지능 로봇은 생산자들이 아기 예수를 위해 CGI를 사용해야 할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그것은 많은 유명한 얼굴들이 다른 역할을 맡을 것을 제안했다.
1223년에 최초의 그리스도 성탄화가 만들어졌고, 그 이후로 매년 크리스마스마다 전세계에서 공연되고 있다.
2010년 피터 카팔디 주연의 'The Nativity', 2006년 오스카 아이작 주연의 'The Nativity Story' 등 'The Nativity'를 소재로 한 여러 영화가 수년간 개봉됐다.
여전히 고혹적인 '니콜 키드먼'의 홀리데이 드레스
이제, Mail Online은 ChatGPT에게 새로운 영화 각색을 위한 꿈의 캐스팅에 누가 참여할 것인지를 물어보았다.
인공지능 로봇은 캐스팅이 '감독의 비전뿐만 아니라 영화의 스타일과 톤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2022년 1월에 발표된 지식 업데이트에 따르면 인기 배우들을 기반으로 ChatGPT는 마침내 스타들이 많이 출연하는 출연진에 정착했다.
AI 봇은 메리의 여주인공은 나탈리 포트만이나 제시카 차스테인이 맡아야 한다고 지적했다.
오스카 아이작은 2006년 영화에서 조지프 역을 맡아 ChatGPT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것으로 보이며, 인공지능 로봇은 호아킨 피닉스가 최고의 조지프가 될 것이라고 암시했다.
그리고 아마도 이전에 해리포터에서 반지의 제왕과 볼드모트에서 갈라드리엘 부인을 연기했던 것에서 영감을 얻어서, ChatGPT는 천사 가브리엘을 케이트 블란쳇이 연기하고 헤롯은 랄프 파인즈가 연기해야 한다고 제안한다.
세 명의 현명한 사람들 - 즉, Magi - 은 또한 세 명의 매우 유명한 얼굴이 될 것이다.
Revealed: The dream cast for a movie based on the Nativity, according to AI - so, do you agree with its star-studded suggestions?
The Nativity Story- The best film about Mother Mary, St. Joseph & the birth of our lord Jesus Chr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