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세계 최고의 관광 마을 다섯 곳 VIDEO: The world's best tourism villages in 2023

 

   UN 세계 관광 기구의 새로운 목록은 관광업을 영원히 수확하고 있는 전 세계의 농촌 지역 사회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다음 도시 휴식을 위한 영감을 찾고 있는 여행객들에게는 수십 가지의 베스트 리스트가 넘쳐납니다. 하지만 더 느린 속도와 자연 경관, 현지 전통을 찾고 있는 여행객들에게는 세계 최고의 관광 마을이라는 또 다른 자원이 있다고 유엔 세계관광기구(UNWTO)는 밝혔습니다.

 

 
2023년 세계 최고의 관광 마을 다섯 곳 VIDEO: The world's best tourism villages in 2023
edited by kcontents
지난 3년 동안, UNWTO는 "농촌 지역을 육성하고 경관, 문화적 다양성, 지역 가치 및 요리 전통을 보존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마을들을 인정했으며, 2023년을 위한 목록을 방금 발표했습니다. 이 54개 마을은 자연 환경을 얼마나 잘 보존하고 있는지, 경제적 및 환경적 지속 가능성에 대한 헌신 및 문화 유산 보존을 포함한 9개의 다른 기준을 기반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한국인의 해외여행 트렌드: '2024 트래블 트렌드’ 리포트

https://conpaper.tistory.com/110908

 
 

한국인의 해외여행 트렌드: '2024 트래블 트렌드’ 리포트

2024년 여행 트렌드 | 인기 여행지로 달랏 주목 호기심 찾아 떠나는 여행 추구 스카이스캐너 ‘2024 트래블 트렌드’ 리포트 발간 공연‧콘서트‧영화촬영지‧맛집 등 문화 경험 인기 "특별한 기

conpaper.tistory.com

여기서는 새로운 목록에서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세계 시골 마을 다섯 곳을 살펴봅니다.

 

 

하쿠바, 일본 Hakuba, Japan

2023년 세계 최고의 관광 마을 다섯 곳 VIDEO: The world's best tourism villages in 2023

 

20년 전, 호주 멜버른의 Tony Anderson(토니 앤더슨)은 스노우보드를 타기 위해 하쿠바에 왔습니다. 그는 부동산을 사기 위해 이듬해 나가노에서 서쪽으로 45km 떨어진 일본 알프스에 위치한 마을로 돌아왔고, 그 이후 지금까지 그곳에서 살고 있습니다.

 

 

 

레리치, 이탈리아 Lerici, Italy

 

눈에 띄는 바다 전망, 깨끗한 해변, 다채로운 집을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리구리아 지역에는 목록에 추가해야 할 또 다른 목적지가 있습니다. 이탈리아 북서부 해안에 위치하며 제노바에서 남쪽으로 100km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또는 La Spezia에서 남쪽으로 10km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Cinque Terre로 가기 위한 유명한 여행 중심지), Lerici는 정확히 비밀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Lerici의 위치 특히 기차역이 없다는 것은 Lerici가 많은 이웃 국가들보다 오버투어리즘으로부터 조금 더 보호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글

 

레피스, 에티오피아 Lephis, Ethiopia

 

자연적인 아름다움과 야생 동물을 위해 에티오피아의 수도 아디스 아바바에서 남쪽으로 약 160km 떨어진 레피스 숲에 위치한 레피스 마을을 이기기는 어렵습니다. 여행자들은 눈에 띄는 레피스 폭포를 지나 언덕과 계곡을 통과하여 콜로부스 원숭이, 표범, 산 냐라를 포함한 동물들을 살짝 보기도 하며 트레킹을 하거나 승마를 할 수 있습니다. 조류 관찰자들은 아비스기 오리올과 흰뺨 투라코를 포함한 종들과 함께 특별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구글

 

 

 

두마, 레바논 Douma, Lebanon

 

붉은 타일 지붕과 주변 바트룬 산맥의 전망, 수백 년 된 교회, 최근에 복원된 수크가 있는 전통적인 석조 가옥: 베이루트에서 북동쪽으로 약 8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두마 마을은 그림같이 아름답지만은 않습니다.

 

"저의 첫인상은 마을의 아름다움이었습니다."라고 레바논 여행에 대해 쓴 레바논 고고학자이자 시골 관광 컨설턴트인 Rana Tanissa가 마을에 처음 방문했던 것을 회상하며 말했습니다. "그리고 마을의 역사는 놀랍습니다. 마치 역사책에 들어가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구글

 

 

 

자파토카, 콜롬비아 Zapatoca, Colombia

 

6년 전, 콜롬비아의 다른 지역에서 30년 동안 교사로 일한 후, 기예르모 린콘 벨란디아는 여행 회사 콜롬비아 트레일즈 SAS를 시작하기로 결정했고, 그것을 하기 위해 그의 고향인 콜롬비아 사파토카로 돌아갔습니다. 그는 많은 이유들이 있다고 말했고, 그들은 UNWTO가 그 나라의 북쪽에 위치한 사파토카를 2023년 최고의 관광 마을 중 하나로 선정한 이유를 반영합니다.

 

 
구글

 

https://youtu.be/vH5d3nwlem4

 

The world's best tourism villages in 2023

bbc.com/travel/article/20231030-the-worlds-best-tourism-villages-in-2023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