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비트코인 보유하세요!: 린 알덴ㅣ미 법원, 그레이스케일 ETF 판결효력 차주 명령 내릴 듯

 

“10년 동안 전례 없는 사건들 일어난다, 비트코인 실물을 보유해라”

유명 분석가 린 알덴

 

  유명 경제 블로거 린 알덴이 세계적인 어려움 속에 금과 비트코인이 장기적으로 유명하다고 말했다.

 

22일(현지시간) 비트코인 시스테미에 따르면 린 알덴은 엑스(트위터)에 앞으로 6개월 동안 비트코인이 어떤 경로를 밟을 지는 모르지만 2년 이상은 확실히 상승추세라고 설명했다.

 

금 비트코인 보유하세요!: 린 알덴ㅣ미 법원, 그레이스케일 ETF 판결효력 차주 명령 내릴 듯

whatbitcoindid.com/podcast/are-central-banks-losing-control

 

 

 

그녀는 최악의 시나리오로 전세계가 조율해 비트코인을 탄압했을 때 소규모 지역에 분산을 통해 살아남을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지난 몇 년 동안 과거에는 일어 날 수 없었던 “전례 없는” 사건들이 많이 발생해 많은 금융상의 어려움을 초래했다면서, 이같은 추세가 10년은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린 알덴은 자신도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주식(MSTR)과 그레이스케일 비트코인 신탁(GBTC)를 통해 소액의 비트코인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이런 증권자산보다는 실물을 보유하는게 좋다고 강조했다.

[블록미디어 이제인 기자]

 

미 증권거래위원회(SEC), 그레이스케일 비트코인 ETF 법원 결정 항소 결정 보류...비트코인 롤러코스터 SEC Holds Back from Appealing Court Decision on Grayscale Bitcoin ETF: Report

https://conpaper.tistory.com/110844

 

미 증권거래위원회(SEC), 그레이스케일 비트코인 ETF 법원 결정 항소 결정 보류...비트코인 롤

한발 물러선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기관의 보류 결정이 비트코인 현물 ETF가 곧 승인된다는 의미는 아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비트코인 현물환거래펀드(ETF) 승인에 대한 그레이스케

conpaper.tistory.com

 

“법원, 그레이스케일 ETF 판결 다음주 월요일 효력 명령 낼 듯”

블룸버그 분석가

 

 미국 법원이 그레이스케일 ETF 판결에 대한 효력 명령을 다음주 월요일(현지 시간 23일) 내릴 것 같다고 블룸버그 인텔리전스 분석가 제임스 세이파르트가 전망했다.

 

 

세이파르트는 21일 엑스(트위터)에 이같은 전망을 올리며 “법원 판결의 통상적인 과정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고 말했다.

 

 
금 비트코인 보유하세요!: 린 알덴ㅣ미 법원, 그레이스케일 ETF 판결효력 차주 명령 내릴 듯
CryptoPotato

 

그레이스케일은 비트코인 신탁(GBTC)을 ETF로 전환하는 것을 막은 증권거래위원회(SEC)를 대상으로 소송을 제기했다. 법원은 SEC의 전환 거부가 이유가 없다며 그레이스케일 손을 들어줬다.

 

SEC가 해당 판결에 대한 항소를 포기함에 따라 그레이스케일 승소가 확정됐다. 법원의 효력 명령에 앞서 그레이스케일은 GBTC를 ETF로 전환하겠다는 신청서를 SEC에 다시 제출했다.

 

비트코인 현물 ETF 승인이 법원 명령으로 이뤄지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레이스케일 승소가 확정되면 SEC가 비트코인 현물 ETF를 거부할 명분이 약해지게 된다.

 

 

비트코인 현물 ETF에 대한 기대감은 지난 월요일 ‘블랙록 ETF 승인’이라는 코인텔레그래프의 오보 사건에서도 확인된 바 있다.

 

ETF가 조만간 승인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면서 비트코인은 3만 달러 선을 터치한 후 추가 상승을 노리고 있다. 기사 작성 시점 비트코인은 코인마켓캡 기준으로 24 시간 전 보다 0.34% 떨어진 2만9798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블록미디어 이제인 기자]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