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바이든도 어쩔 수 없어...무기, 우크라이나에서 이스라엘로 보낼 것 VIDEO: US official resigns over Biden’s ‘destructive, unjust’ arms to Israel

 

젤렌스키 어쩌나!

 

바이든 행정부와 이견

베테랑 국무부 직원 사임

 

   가자지구 보건 당국이 이스라엘의 폭격으로 3,700명 이상의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발표한 가운데, 미국의 한 베테랑 국무부 관리가 바이든 행정부가 이스라엘에 더 많은 무기와 탄약을 보내는 것에 대해 "지적 파산"이라고 표현한 것에 대해 그만두었습니다.

 

국무부 정치-군사국의 의회 및 공보국장인 조시 폴은 링크드인에 올린 편지에서 정부가 이스라엘에 무기를 제공하기 위해 "서두르는" 것은 "우리가 공개적으로 지지하는 바로 그 가치들에 대해 근시안적이고 파괴적이며 부당하며 모순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바이든도 어쩔 수 없어...무기, 우크라이나에서 이스라엘로 보낼 것 VIDEO: US official resigns over Biden’s ‘destructive, unjust’ arms to Israel

 

바이든의 이스라엘 방문은 심각하게 결함이 있고 위선적인 외교 정책을 반영합니다

허프포스트가 처음 보도한 이 서한에서 폴 장관은 하마스의 이스라엘 공격이 "괴물들의 흉악"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러나 나는 이스라엘이 취하고 있는 대응에 대해, 그리고 그것으로 인해 그 대응과 점령의 현상에 대한 미국의 지지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사람들 모두에게 점점 더 깊은 고통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내 마음속 깊이 믿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행정부의 대응과 의회의 많은 대응은 인준 편향, 정치적 편의, 지적 파산, 관료주의적 타성에 바탕을 둔 충동적인 대응입니다."

 

미 군함, 이스라엘 겨냥 예멘반군 발사 미사일 3기 요격 ㅣ 시리아,미군기지 드론 공격...부상자 발생 l 미군 이라크 기지도 타격 VIDEO: US warship in Red Sea intercepts 3 missiles fired from Yemen...ㅣ Drone a..

https://conpaper.tistory.com/110895

 

미 군함, 이스라엘 겨냥 예멘반군 발사 미사일 3기 요격 ㅣ 시리아,미군기지 드론 공격...부상자

미국 전쟁 개입한건가? 미 해군 구축함 '카니호 이란의 지원을 받는 후티 반군이 발사한 지상공격용 순항미사일은 '잠재적으로 이스라엘의 목표물을 향해' 있었다고 국방부는 밝혔다 워싱턴 –

conpaper.tistory.com

 

조 바이든은 이스라엘을 위한 100억 달러의 "대부분의 군사적 지원" 승인을 의회에 요청할 계획이라고 뉴욕타임스가 수요일 보도했습니다.

 

폴은 정치군사국을 "협력국과 동맹국에 무기를 이전하고 제공하는 데 가장 책임이 있는 미국 정부 기관"이라고 묘사했습니다.

 

Politico

 

폴씨는 11년간 지국에서 근무하면서 "내가 기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도덕적 타협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역할이 도덕적 복잡성과 도덕적 타협이 없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았으며, 내가 할 수 있는 해악이 내가 할 수 있는 선에 의해 상쇄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한 나는 계속 남아있을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약속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저는 이스라엘에 대한 치명적인 무기를 계속적으로, 실제로 확대되고 신속하게 제공하는 것과 관련하여 현재 우리가 진행하고 있는 과정에서 저는 그 협상의 끝에 도달했다고 믿기 때문에 오늘 떠납니다."

 

US official resigns over Biden’s ‘destructive, unjust’ arms to Israel

theguardian.com/us-news/2023/oct/19/state-department-official-josh-paul-quits-weapons-israel

 

사임한 전 국무부 관리,

이스라엘-하마스 전쟁에 대한 미국의 대응 문제로 사임한 이유 설명

 

조쉬 폴, 행정부 접근 방식에 동의하지 않아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의 전쟁은 세계 곳곳에서 분노와 슬픔의 폭발을 일으켰고, 그 중 미국과 바이든 백악관과 함께 정부를 행동에 옮기게 했다. 조쉬 폴은 행정부의 접근 방식에 동의하지 않아 이번 주 국무부에서 사임했다. 그는 사임 결정을 논의하기 위해 닉 시프린과 합류했다.

 
좌측 무기 공급 담당 베테랑 국무부 관리 조시 폴 meaww.com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