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세포 100% 사멸 유도하는 꿀벌 독 VIDEO: Honeybee Venom Kill Cancer Cells?
심지어 HIV에도 대항
인체 독성 여부 더 조사해봐야
해리 퍼킨스 의학연구소
꿀벌들이 우리에게 단지 약간의 꿀 이상의 것을 제공할 수 있다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해리 퍼킨스 의학연구소의 과학자들은 이미 놀라운 것을 생각해냈습니다.
네이처 정밀 종양학 저널에 출판된 한 연구에서, 그들은 꿀벌 독의 특정한 성분이 삼중 음성 유방암과 같은 특정한 형태의 유방암에 꽤 효과적으로 대항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단어에 속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어떤 종류의 모든 것을 해치는 독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여러 중추 신경계 질병, 염증을 치료하는데 사용될 때 이점을 제공하고 심지어 HIV에 도전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호박벌 대 꿀벌
처음에는 호박벌 312마리와 꿀벌의 독이 비슷한 영향을 미치는지 비교했지만 호박벌은 미션에 실패했습니다.
"이 벌들을 이산화탄소와 함께 재우고 얼음 위에 놓아둔 후 벌의 복부에서 독 바브를 꺼내 조심스럽게 해부하여 추출한 독을 빼냈습니다," 라고 이 독의 잠재적인 이점을 조사하는데 오랜 시간을 보낸 씨아라 더피 박사가 말했습니다.
꿀벌 독에 존재하는 활성 화합물이 저항성 암세포를 죽였다고 합니다. 보통, 강도 높은 암 치료는 그들이 의도한 일을 하는 동안 결국 건강한 세포를 손상시킵니다. 이 성분은 건강한 세포에 거의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80세 되면 병원가지 말고 맘껏 드세요!
강력한 성분
다른 종류의 유방암에서 독을 시험해보니 멜리틴 화합물이 세포막의 완전성을 파괴하는 데 60분밖에 걸리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나머지 살처분 과정이 얼마나 빠를지 상상해 보세요.
더피 박사는 멜리틴이 이미 존재하는 항암치료제와 결합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더욱 강력한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멜리틴이 공격성이 높은 종류의 유방암을 치료하기 위해 작은 분자나 도세탁셀과 같은 화학 요법과 함께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멜리틴과 도세탁셀의 결합은 쥐의 종양 성장을 줄이는데 매우 효율적이었습니다," 라고 그녀가 설명했습니다.
예상대로 진척도가 가장 낮은 단계입니다. 해당 성분을 적절한 용량으로 인체에 전달하는 방법과 독성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추가 조사가 필요합니다.
Honeybee Venom Induces 100% Breast Cancer Cell Death
interestingengineering.com/science/honeybee-venom-induces-100-breast-cancer-cell-death?utm_source=izooto&utm_medium=push_notifications&utm_campaign=09.30.23_2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