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가족과 결혼 생활 VIDEO: Elon musk family

 

 

결혼 생활

일론 머스크는 작가 저스틴 윌슨과 첫 결혼에서 아들 5명을 뒀다. 결별 후 여배우 타룰라 라일리와 두 차례 결혼과 이혼했다. 이후 그라임스와 3년간 연애했고 두 사람 사이에 아들이 있다.

mk.co.kr

 

 

머스크 가족은 주로 미국과 캐나다에서 활동하는 부유한 남아프리카 출신 가족이다. 머스크 가족은 영캐나다, 영국, 스위스 및 아프리카너 혈통이다. 이 가족은 기업가적인 노력으로 유명하다.

 

 
YouTube
 

 

출신

엘론의 친증조모는 네덜란드 자유 버거의 후손인 네덜란드인이었고, 그의 외증조모 중 한 명은 스위스 출신이다. [

 

주목할 만한 가족

일론 머스크(1971년생)

기업가이자 비즈니스 거물, 스페이스X, 테슬라, 트위터(나우X), 뉴럴링크의 CEO, CTO 및 회장. 그는 타임 매거진 2021 올해의 인물이었다.

 

에롤 머스크(Errol Musk, 1946년생)

남아프리카 공화국 전기 기계 기술자, 조종사, 선원, 컨설턴트; 일론 머스크의 아버지. 에롤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기술자이자 부동산 개발자였으며 잠비아의 에메랄드 광산의 절반 소유주였다.

 

 

아버지 People

 

메이 머스크 Maye Musk (성 할드먼; 1948년생)

모델이자 영양학자다. 그녀는 타임지 건강판, 우먼 데이, 그리고 일론의 어머니인 보그를 포함한 여러 잡지의 표지를 장식했다.

 

 

 
Entrepreneur

 

 

킴벌 머스크(Kimbal Musk 1972년생)

기업가, 자선가, 그리고 식당 경영자다. 그는 1998년에 그의 형 엘론 머스크와 함께 Zip2를 설립했고 나중에 3억 7백만 달러에 컴팩에 팔았다. 그는 빅 그린의 공동 설립자이자 회장이다.

 

토스카 머스크(Tosca Musk, 1974년생)

영화 제작자이자 엘론 머스크의 여동생으로, OTT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플랫폼 및 제작 회사인 Passionflixflix의 공동 설립자다.

 

솔라시티를 공동 설립하고 2017년까지 CEO를 지낸 사업가 린든 리브(1977년생). 메이 머스크의 쌍둥이인 어머니 케이 리브를 통해 엘론의 사촌 동생이다.

 

 
여동생 IMDb en.wikipedia.org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