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접종 항체, 공기 중으로 전파된다": 미접종자들에 희소식 New Evidence Suggests mRNA COVID-19 Vaccine Transmission of Aerosols by Vaccinated to Unvaccinated
이뮤노호라이즌스에 발표된 동료 검토 연구에 따르면 새로운 증거는 백신을 맞은 개인이 mRNA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통해 생성된 항체를 에어로졸을 통해 백신을 맞지 않은 개인에게 전달할 수 있음을 시사하고 있다.
확장된 마스크 요구 사항으로 콜로라도 대학의 과학자들은 백신 접종자가 코로나19 백신에서 생성된 에어로졸화 항체를 옮길 수 있는지 여부를 평가할 수 있었다. 에어로졸은 공기 중의 입자 또는 물방울, 예를 들어 공기 중의 공기 중의 공기 중 먼지, 안개, 연기 또는 연기와 같이 피부에 흡수되거나 흡입될 수 있는 제조되거나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부유물이다.
연구원들은 백신을 접종한 실험실 구성원들이 착용하고 하루가 끝날 때 익명으로 기증한 마스크에서 사스-CoV-2 특이 항체를 검출하기 위해 복합적인 테스트를 사용했다. 항체는 혈액 속을 순환하고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와 같은 이물질을 중화시키는 면역 체계에 의해 생성되는 단백질이다.
다른 사람들이 보고한 결과와 일치하여, 연구원들은 백신 접종자의 침과 마스크에서 면역글로불린 G (IgG)와 면역글로불린 A (IgA) 항체를 모두 확인했다.
그들의 관찰에 기초하여, 연구자들은 비말과 에어로졸화된 바이러스 입자가 같은 경로로 전달되는 방법과 유사하게 비말 또는 에어로졸화된 항체 전달이 개인들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다고 가정했다.
그들의 가설을 시험하기 위해, 그들은 백신 접종자, 백신 미접종자, 그리고 코로나19 양성 가정에 살고 있는 백신 미접종자 아이들의 비강 면봉을 얻어 비교했다.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나병 사례 보고 증가: 영국 연구팀 Growing Number of Leprosy Cases Reported After COVID-19 Vaccination
다시 말해, 그들의 연구 결과는 코로나19 백신을 맞은 부모와 그들의 자녀 사이에서 항체의 에어로졸 전송이 일어날 수 있음을 시사하며, 이러한 이전 경향은 백신을 맞은 사람들에게서 발견되는 비강 또는 경구 항체의 양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생화학 공학 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는 어린이 건강 방어의 최고 과학 책임자인 Brian Hooker는 이러한 유형의 제거는 "수동적 면역"이라고 불리며, 항체, 주로 IgA가 호흡기 비말을 통해 개인 간에 실제로 교환된다고 에포크 타임즈에 보낸 이메일에서 썼다. "하지만 이것은 원래 mRNA 백신이 거의 보호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기초하여 '미접종자'에게 최소한의 면역을 제공할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New Evidence Suggests mRNA COVID-19 Vaccine Transmission of Aerosols by Vaccinated to Unvaccinated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