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The Mood For Love - Song Yumeji's theme Shigeru Umebayashi 우메바야시 시게루의 유메지 테마송

 

* 우메바야시 시게루 Shigeru Umebayashi 1951~

우메바야시 시게루는 일본의 작곡가이다. 한때 일본의 뉴 웨이브 록 밴드 EX의 리더이자 베이스 연주자였던 작곡가인 Shigeru Umebayashi는 밴드가 해체된 1985년에 영화를 작곡하기 시작했다. 위키백과(영어)

 

Discover Greece

 

웡카와이 감독의 인 더 무드 포 러브 (2000)에 포함된 "유메지의 테마" (원래 스즈키 세이준의 유메지에서)로 서양에서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이다. 우메바야시는 웡카와이의 후속 영화인 2046년 (2004)과 단검의 집의 대부분을 작곡했다. 그는 또한 첫 세르비아 스펙터클인 찰스턴과 벤데타의 음악 작곡가다. 우메바야시는 공식 심사위원으로 머무는 동안 2013년 아반투라 영화제 자다르 (크로아티아)에서 특별 "토미슬라프 핀터 상"을 받았다.

 

 

일본의 명작곡가 우메바야시 시게루, 단검의 집, 사랑의 무드, 황금꽃의 저주, 한니발: 라이징은 그리스 관객들과 한 번의 공연으로 절대적인 음악적 미적 경험을 공유한다.

 

SoundCloud
 
우메바야시 시게루가 공식석상에 거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기 때문에, 그가 그리스를 방문하고 헤롯 아티쿠스의 오데온에서 공연하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특별한 행사다.

 

올 여름 피서를 위한 추천 도서 및 영화: 미야자키 하야오 은퇴작 VIDEO: ジブリ最新作「君たちはどう生きるか」を見た感想

https://conpaper.tistory.com/109903

 

올 여름 피서를 위한 추천 도서 및 영화: 미야자키 하야오 은퇴작 VIDEO: ジブリ最新作「君たちは

* 7월 14일 "너희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일본 개봉 7월 14일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최신작 '너희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개봉되었다.미야자키가 은퇴 선언을 한 전작 바람이 분다 이후 10년 만

conpaper.tistory.com

 

그의 음악은 40명의 단원으로 구성된 아테네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가 알렉스 드라코스 합주단과 함께 헤롯 아티쿠스의 오데온에서 연주하고 벨기에의 유명한 지휘자 디르크 브로제가 지휘한다.

 

그와 함께: 카테린 두스카, 토도리스 마브로지오르기스, 바시아 자카로풀루 그의 음악은 알렉스 드라코스 앙상블과 함께 40명의 단원으로 구성된 아테네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에 의해 헤롯 아티쿠스의 오데온에서 연주된다.

 

 

 

https://youtu.be/gw9fKuymA0I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