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택시 출퇴근 전에 해결해야 할 3가지 VIDEO: 3 CHALLENGES TO SOLVE BEFORE WE CAN COMMUTE BY AIR TAXI

 

"언젠가는 수백 개에 달하는 eVTOL

출퇴근 시간에 대도시 지역에 몰려들 것"

 

나사 프로그램의 일부

 

   전세계적으로, 스타트업 회사들, 정부 기관들, 대학들, 그리고 항공사들은 수직 이륙과 효율적인 수평 비행을 둘 다 할 수 있는 전기 항공기에 기반을 둔 완전히 새로운 범주의 항공을 시작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교통 혼잡으로 어려움을 겪는 대도시 지역에서는 이러한 항공기가 일부 자동차 통근과 일부 단거리 항공편을 대체할 것입니다.

이 비전을 실현하려면 모든 종류의 날씨에서 이 작은 항공기를 상대적으로 근접하게 비행하는 승객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새로운 규정과 비행 규칙이 필요합니다. 이 도전은 몇 가지 요인에 의해 매우 복잡합니다. 특히 항공기 자체가 참신하고 결국 자율적으로 비행할 것입니다. 이와 같은 어떤 것도 대규모로 시도된 적이 없습니다.

 

에어택시 출퇴근 전에 해결해야 할 3가지 VIDEO: 3 CHALLENGES TO SOLVE BEFORE WE CAN COMMUTE BY AIR TAXI
npr.org


필요한 비행 규칙과 통신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노스 텍사스 코호트라고 불리는 12개의 회사와 대학으로 구성된 컨소시엄을 이끌고 있으며, 텍사스 주 댈러스 북쪽에서 실험적인 항공 회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년 10월 11일 미래의 전기 수직 이착륙 차량, 즉 eVTOL의 대기자로 Bell 407GXi 헬리콥터(컨소시엄 구성원 Bell Textron 제공)를 조종하여 첫 비행 시연을 수행했습니다.

 



우리는 첨단 항공 이동성 전국 캠페인이라고 불리는 더 큰 나사 프로그램의 일부이며, 우리의 작업은 나사와 다른 미국 정부 기관들로부터 자금을 지원 받습니다. 저희 항공 회랑은 그러한 여러 시험 시설 중 하나입니다. 뉴욕, 오하이오, 노스캐롤라이나에서 비슷한 범위가 운영되고 있거나 계획되어 있습니다.

이 작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언젠가는 수백 개에 달하는 eVTOL이 출퇴근 시간에 대도시 지역에 몰려들 것입니다. 그들은 공항과 다른 교통 터미널, 병원, 그리고 화물 창고뿐만 아니라 vertiport라고 불리는 특별하게 설계된 역 사이를 비행할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이동 시간과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음 7가지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eVTOL은 이미 테스트 중입니다. Joby Aviation, Volocopter, Archer Aviation, Beta Technologies, Wisk Aero 및 Lilium과 같은 선도적인 제조업체들은 수십 대의 항공기를 제작하여 수천 시간 동안 일괄적으로 비행했습니다. 실제로, 조비와 같은 가장 높은 자금을 지원받는 스타트업 중 일부는 현재 항공기를 대량 생산하는 방법에 대한 세부 사항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유럽 연합 항공 안전청과 같은 규제 기관은 새로운 항공기에 대한 인증 제도를 고안하기 위해 eVTOL 스타트업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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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eVTOL 자체를 훨씬 뛰어넘는 주요 과제가 있습니다. 국립 아카데미 출판사가 최근 발표한 "설계도"와 우리와 몇몇 동료들이 공동으로 작성한 기사에서 이러한 문제 7가지를 확인했습니다:

 



엔지니어는 매우 신뢰할 수 있는 자율 비행을 허용할 수 있을 정도로 발전된 제어 시스템을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는 시야를 초월한 통신을 가능하게 하는 프로토콜을 고안해야 합니다;
항공 규제 기관은 버티포트와 다른 터미널로 들어오고 나가는 동시 비행을 관리하기 위해 디지털 비행 규칙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항공 교통 통제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산업 및 항공 규제 기관은 공중 및 지상에서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교통 규칙을 개발해야 합니다;
표준 기관은 항공기가 서로 위험하게 접근하지 않도록 비행 프로토콜을 고안해야 합니다. 이 규칙은 소형, 중형 및 대형 드론, 고정익 및 회전익 항공기 등 모든 미조종 항공기에 적용됩니다;

 

에어택시 출퇴근 전에 해결해야 할 3가지 VIDEO: 3 CHALLENGES TO SOLVE BEFORE WE CAN COMMUTE BY AIR TAXI


이러한 eVTOL의 운영자는 비행 중에 항공기와 주고 받는 모든 통신의 보안과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방법을 파악해야 합니다;


eVTOL의 초기 운영자들은 대중의 반발에 직면할 것입니다: 상대적으로 낮은 고도에서 비행할 때, 항공기는 지상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대부분의 예비 승객들은 인간 조종사가 탑승하지 않은 채로 항공기를 타는 것을 꺼리게 될 것입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3 CHALLENGES TO SOLVE BEFORE WE CAN COMMUTE BY AIR TAXI

(Source: spectrum.ieee.org/evtol-2661135407)  

 

Joby's Flying Taxi Is Closer to a Reality

https://youtu.be/xEyuOtI3Xbg

k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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