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C는 왜 자꾸 내려갈까...유저들의 생각은

 

CPC = Cost per click, 클릭 당 비용

 

CPC는 웹사이트 방문이든 매출이든, 구매 전환을 향상하는데 가장 효과적입니다. 고객이 보트 여행을 하기 위해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면, 마이애미에서 아루바까지의 보트 여행을 위한 광고가 디스플레이 되어 고객이 관심을 가질만한 상품이나 패키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광고를 클릭하면, 사용자는 기업 웹사이트로 바로 이동하게 되며, 기업은 클릭에 대한 비용을 지불합니다. 고객이 구매를 완료하면, 클릭에 대한 투자의 가치가 실현되는 것입니다.

출처 m/kr/blog/whats-difference-cpc-cpm

 
wordstrea m.com/cost-per-click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