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타닉 잠수정, 폭발로 탑승자 5명 전원 사망 VIDEO: Titanic submersible: five Titan passengers are dead confirms US Coast Guard

 

 

[사망자 총 5명 명단]

 

오션게이트 최고경영자 스톡턴 러시,

프랑스 해군 베테랑 폴 앙리 나르굴레,

영국 억만장자 해미쉬 하딩,

파키스탄 사업가 샤자다 다우드,

그리고 겨우 19살이었던 그의 아들 술만

 

   다섯 명의 타이타닉호 선원들의 시신이 그들이 죽은 '용서 없는' 바다에서 결코 수습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미국 해안 경비대가 오늘 그들이 보려고 했던 유명한 배의 뱃머리에서 500미터 떨어진 곳에서 산산조각 난 배의 조각들이 발견되었다는 것을 확인한 후 암울하게 발표했다.

 

 

Ocean Gate Expeditions에 의해 운영되는 6m 잠수정인 Titan에 대한 험난한 수색은 캐나다 선박의 원격 작동 잠수함이 해저에서 잔해를 발견하면서 파괴적인 마무리에 이르렀다. 수색 및 구조 관계자들은 수중 음파 탐지기를 사용하는 군용기들이 SOS '쾅' 소리일 수 있다고 생각했던 것을 감지하기 전인 일요일에 사망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미국 해안 경비대의 존 모거 중장은 오늘 기자회견에서 "폭발음은 음파 탐지기 부표가 포착했을 중요한 광대역 소리를 발생시켰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들 중 일부는 이 유명한 난파선을 보기 위해 각각 25만 달러를 지불한 이들에게는 즉각적인 죽음이었을 것이다. 희생자들은 오션게이트의 최고경영자 스톡턴 러시, 프랑스 해군의 베테랑 폴 앙리 나르굴레, 영국의 억만장자 해미쉬 하딩, 파키스탄의 사업가 샤자다 다우드, 그리고 겨우 19살이었던 그의 아들 술만이다.

 

French Navy veteran PH Nargeolet (left) was also in the sub along with Stockton Rush (right), CEO of the OceanGate Expedition

 

전문가들은 그들의 가족들에게 뼈아픈 타격으로, 그들의 유해를 되찾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말했다. 이곳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혹한 환경이다. '파편은 선박의 치명적인 내폭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는 계속해서 그 아래 지역을 수색할 것이다. 하지만 나는 현재 희망적인 전망에 대한 답을 가지고 있지 않다,'라고 수색에 참여한 심해 전문가인 Paul Hankin은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Titanic Five died instantly when craft suffered 'catastrophic implosion' 1,600ft from the bow of the wrecked liner: Coastguard has found multiple parts of the destroyed sub but CANNOT say if bodies can be recovered

(Source: dailymail.co.uk/news/article-12223805/Debris-field-discovered-search-area-near-Titanic.html)

https://youtu.be/ytwZiw7J8PE

 

 

 

 

아들의 아버지의 날 선물이

마지막이 될 줄이야

 

  비극적인 타이타닉 잠수정 '폭발'로 사망한 대학생이 아버지의 날을 맞아 아버지를 기쁘게 해드리기 위해 승무원과 합류했을 뿐이라고 슬픔에 잠긴 그의 이모가 밝혔다.

 

미국 해안 경비대에 따르면 파키스탄 사업가 샤자다 다우드와 그의 아들 술만(19)은 오션게이트 잠수정이 타이타닉의 뱃머리에서 불과 480m 떨어진 곳에서 '파국적인 폭발' 발생으로 즉사한 다섯 명의 희생자 중 두 명이었습니다.

 

 

다른 희생자들은 오션게이트의 최고경영자 스톡턴 러시, 프랑스 해군의 베테랑 폴 앙리 나르굴레, 영국의 억만장자 해미쉬 하딩이었다. 그들은 타이탄 잠수함이 일요일에 사라진 이후 실종되어 선원들을 향한 못을 박는 수색을 촉발했다.

 

안타깝게도, 아즈메 다우드는 그녀의 조카가 친척에게 그가 '그것에 별로 찬성하지 않는다'고 말했지만 1912년 난파선에 대해 매우 열정적이었던 그의 아버지를 기쁘게 해드려야 할 것 같다고 NBC News에 말했다.

 

 

 

'저는 19살의 술레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는 아마도 숨을 쉬고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치명적인사고 였습니다,'라고 그녀는 암스테르담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미국 언론에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Tragic university student, 19, who was killed in Titanic submarine 'implosion' was 'terrified' about the trip and only joined the crew to please his dad for Father's Day, heartbroken aunt reveals

(Source: dailymail.co.uk/news/article-12224919/Student-19-killed-Titanic-submarine-implosion-terrified-trip.html)

 

https://youtu.be/osXcfpJM1Xo

 

 

Titanic Submarine implosion simulation

타이타닉 잠수정의 폭발 시뮬레이션

 
twitter.com/i/status/1671935371070799874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