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가 난 강아지 보호소에 들어간 '노숙자'...어떻게 됐을까 Man Experiencing Homelessness Climbs Into Dog Shelter on Fire to Rescue 25 Pups

 

강아지 25마리 구출

 

  페루에 사는 한 콜롬비아 남성이 용감한 행동으로 영웅으로 칭송 받고 있다. 세바스티안 아리아스는 페루 리마의 라 빅토리아에서 길을 걷다가 재활용 공장에 불이 난 것을 발견했다. 불길은 개 보호소로 운영되는 이웃집으로도 번졌다. 

 

콜롬비아 남성이 화재로부터 개를 구조하기 위해 페루의 개 보호소에 오르는 모습이 담긴 비디오 스크린샷 사진: 트위터의 스크린샷

 

그곳에 있던 사람들 중 일부는 동물들을 풀어주었지만, 여전히 확산되는 불 때문에 손이 닿지 않는 동물들이 많았다. 자신의 개를 생각하면서, 아리아스는 갇혀있는 동물들을 구하기 위해 무언가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망설임 없이, 그는 정면에 올라 창문을 깨고, 남은 개들을 화재로부터 구조하는 것을 도왔다.

 

 

아리아스는 이전에 불이 난 재활용 공장에서 일했다. 그곳에서 지내는 동안, 그는 옆집 개 보호소에 대해 알게 인식되었다. 얼마나 많은 개들이 있고 어디서 길러지는지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그들을 밖으로 나오게 하기 위해 행동하기 시작했다. 목격자들에 의해 포착된 현재 바이럴 비디오에서 아리아스는 집의 발코니로 올라가 옥상에 있는 개에게 닿기 위해 창문을 깨는 것을 볼 수 있다. 짙은 검은 연기가 배경에서 타오르면서 남자는 강아지에게 다가갔다. 아래에서는 다른 구경꾼들이 개를 잡기 위해 매트리스를 들고 기다리고 있었다. 구경꾼들의 무리도 환호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한 남자는 심지어 "너무 미쳤어, 그는 영웅이야!"라고 말했다

 

산양(Mountain Goat)이 염소? 그리고 놀라운 등판 능력 VIDEO: Mountain Goats Don’t Believe In Gravity

https://conpaper.tistory.com/109128

 

산양(Mountain Goat)이 염소? 그리고 놀라운 등판 능력 VIDEO: Mountain Goats Don’t Believe In Gravity

산양은 중력을 무시한다 1. 염소의 한자어가 바로 산양 山羊. 중국에서는 양과 염소를 면양(緬羊)과 산양(山羊)으로 부른다. 십이지에서 가리키는 양은 면양이 아닌 산양 즉 염소다. 일본에서는

conpaper.tistory.com

edited by kcontents

 

그리고 나서 그 개 영웅은 Latina Noticias와 인터뷰를 했고, 그의 빠른 생각에 대해 더 많은 설명을 했다. "저는 제 아내에 대해 생각하며 걸어 내려가고 있었고 저는 불을 보았고 구석에 있던 개를 보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저는 이 아름다운 작은 동물을 가지고 있고 제 개가 불에 타죽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의 울음소리와 신음소리를 듣고, 저는 제 개가 그렇게 죽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scoop.upworthy.com

 

 

이 영웅적인 남자는 현재 페루의 수도인 가마라 인근의 다리 밑에서 노숙을 경험하고 있다. 게다가, 그는 실종된 아내를 찾고 있다. 자신의 개인적인 문제에도 불구하고, 그는 무고한 개 무리를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걸었다. 사실, 그 구조는 영상에서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위험했다. "[구조하는] 마지막 개는 벽이 내 위에 쓰러질 것 같아서 무서웠다," Arias가 공유했다. "개는 이미 화상을 입었고, 옷도 이미 탔기 때문에 제가 한 일은 그의 목을 공격적으로 잡고 나서 그의 코를 잡고 풀어주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Man Experiencing Homelessness Climbs Into Dog Shelter on Fire to Rescue 25 Pups

(Source: mymodernmet.com/sebastian-arias-dog-shelter-fire-peru/)

 

'Spider-Man' climbs burning Brooklyn building, saves 3 kids from fire

스파이더맨, 화재난 주택에서 3명의 아이 구출

 

https://youtu.be/A9EHEyTyMgY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