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배우, BTS 지민 때문에 사망? VIDEO:Actor, 22, dies after undergoing 12 surgeries to look like BTS singer Jimin
성형수술에만 22만불 사용
22살의 캐나다 배우가 미국 스트리밍 네트워크에서 방탄소년단의 KPOP 스타 지민을 닮기 위해 12번의 성형수술에 22만 달러를 쓴 후 사망했다.
Saint Von Colucci는 몇 달 전 성형수술로 인한 합병증으로 일요일 아침에 한국의 한 병원에서 사망했다.
그의 홍보 담당자는 DailyMail.com 에 그가 11월에 삽입한 턱의 임플란트를 제거하기 위해 토요일 밤에 수술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젊은 배우가 임플란트로 인한 감염을 일으켰고 합병증으로 인해 삽관을 했고 몇 시간 후에 사망했다고 말다.
그것은 매우 비극적이고 매우 불행한 일이다,'라고 2022년 3월부터 이 젊은 배우와 함께 일해온 그의 홍보 담당자 에릭 블레이크가 말했다.
그는 본 콜루치가 지난 1년 동안 턱 수술, 임플란트, 안면 리프팅, 코 수술, 안구 리프팅, 눈썹 리프팅, 입술 축소 및 기타 작은 수술을 포함한 12개의 미용 시술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DailyMail.com 에 그의 고객이 턱 이식 수술이 얼마나 위험한지 알고 있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연스러운 턱을 다시 만들고 그것들에 임플란트를 넣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그것을 원했다.
"그는 자신의 외모에 대해 매우 자신이 없었다."라고 블레이크가 말했다. 매우 사각형의 턱선과 턱을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것의 모양이 너무 넓고 많은 아시아인들이 가지고 있는 모양인 V자를 원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dailymail.co.uk/news/article-12007677/Canadian-actor-dies-spending-220-000-TWELVE-plastic-surgeries-play-BTSs-KPOP-Jimin.html)
방탄소년단 지민, 2022 가장 스타일리시한 K팝 스타 1위
Actor, 22, dies after undergoing 12 surgeries to look like BTS singer Jimin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