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유럽통계청, "백신 접종률 높은 국가 사망률 훨씬 높다" Excess Mortality Spikes 19% in EU As MEPs Question Potential

 

과잉 사망률과

논란 많은 백신 인과관계 규명

 

팬데믹 초기 음모론이라 집중 홍보한

코로나 중국 우한 유출 미국도 인정

 

코로나로 전세계적으로 7백만명 사망

거대한 진실 수면 위로 드러날 듯

 

   유럽의회 의원들이 잠재적인 백신 연계에 의문을 제기하면서 EU에서 초과 사망률이 19% 급증했다

 

새로 발표된 유로 통계에 따르면 EU는 2022년 12월에 팬데믹 이전 기간의 같은 달 평균과 비교하여 19%의 초과 사망률을 기록했다. 이 폭로는 유럽의회 의원들이 과잉 사망률과 블록의 논란이 많은 백신 출시 사이의 잠재적인 연관성을 조사하는 중에 나왔다.

 

Mortality Spikes 19% in EU As MEPs Question Potential

 

코로나19 범유행 기간 동안 EU의 초과 사망률은 2020년 12월과 2021년 12월에 각각 30%, 24% 증가했다.

 

 

2022년 12월의 수치는 국가마다 크게 달랐는데, 루마니아와 불가리아는 초과 사망률이 6% 감소한 것에 주목하면서 이 추세의 주요 예외였다. 루마니아와 불가리아 모두 대유행 기간 동안 심각한 사망률 급증에도 불구하고 백신 접종률이 각각 33%와 30%로 가장 낮았다.

 

반면 독일은 해당 달 사망률이 37% 증가했으며 대부분의 서유럽 국가는 25% 이상의 증가를 기록했다. 이탈리아와 스웨덴에 대한 데이터는 없었다.

 

전체 인구의 96.3%가 백신을 접종해 가장 높은 접종률을 기록한 아일랜드는 전년 대비 초과사망률이 25% 증가했다.

 

2022년 12월 수치는 2022년 11월 수치에 비해 증가한 것으로, 전년 대비 초과 사망률 증가율은 8%에 불과하다. 이전에 초과 사망률이 증가한 것은 여름 폭염 때문이다.

 

새로운 유로스타트 통계의 발표는 EU 관계자들이 블록의 논란이 많은 백신 출시와 백신 접종의 잠재적인 건강 영향을 면밀히 조사하는 것과 동시에 이루어졌다.

 

루마니아 의회 의원이자 봉쇄 회의론자인 크리스티안 테레스는 유럽 보수당과의 인터뷰에서 당국이 증가의 원인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져야 한다고 말하며 공식적인 이야기에 의문을 제기했다:

 

Mortality Spikes 19% in EU As MEPs Question Potential

 

 

분명히 유일한 합리적인 선택은 이 분야에 정통한 전문가들에게 이 현상에 대해 연구하고 보고하도록 요청하는 것이다.

 

우슐라 폰 데어 라이엔 유럽연합 집행위원장은 유럽의회 의원들이 위기에서 배운 교훈에 대한 특별위원회를 통해 유럽연합의 전염병 대응을 검토하는 등 백신 조달 과정에서 그녀의 역할에 대한 정치적 압력을 받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europeanconservative.com/articles/news/excess-mortality-spikes-19-in-eu-as-meps-question-potential-vaccine-link/)

 

 

코로나 우한 연구실 유출 논란...중국 공산당 vs 머스크 누가 이길까 VIDEO: China’s CCP warns Elon Musk a

[경과] 미국, 코로나 중국 유한에서 유출 결론 Lab Leak Most Likely Origin of Covid-19 Pandemic, Energy Department Now Says 미국, 코로나 중국 유한에서 유출 결론 Lab Leak Most Likely Origin of Covid-19 Pandemic, Energy Departmen

conpaper.tistory.com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