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의정부 금오동 공동주택 신축사업ㅣ동부건설, 성산포항 화물부두 확충공사 수주

 

 

대우건설,

의정부 금오동 공동주택 신축사업

 

2,340억 규모

 

공사개요 :

지하 5층 ~ 지상 42층 4개동 공동주택 656세대 및 근린생활시설

 

대우건설, 의정부 금오동 공동주택 신축사업
dart.fss.or.kr

 


 

동부건설,

성산포항 화물부두 확충공사

 

254억 원 규모

 

항만분야 경쟁력 발휘

공공공사 실적 앞세워 내실경영 집중

 

    동부건설이 공공공사 수주를 연이어 따내며 상반기 건설 시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동부건설은 3일 조달청이 발주한 254억원 규모의 ‘성산포항 화물부두 확충공사’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성산포항 일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사는 성산포항 화물부두에 390m 길이의 안벽과 40m 길이의 호안을 시공하고 준설 및 매립공사와 함께 부대시설 등을 설치하는 종합공사다.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약 3년이다. 동부건설은 51%의 지분으로 주관사를 맡았다.

 

동부건설, 성산포항 화물부두 확충공사 수주

 

동부건설은 항만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발휘하며 꾸준히 수주를 따내고 있다. 지난해 7월에는 약 2100억원 규모의 ‘새만금 신항 접안시설(1단계) 축조공사’를 수주한 바 있으며, 이어서 지난 연말에 ‘감포항 외곽시설 설치공사’도 수주했다.

 

 

동부건설은 올해 항만 공사를 비롯하여 강점을 가진 공공공사의 다양한 실적을 앞세워 안정적 내실경영에 집중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풍부한 수주잔고를 바탕으로 꾸준한 매출 실현과 함께 수익성 강화에 주력할 방침이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어려운 경영 환경이지만 회사의 강점으로 꼽히는 공공공사를 중심으로 올 한해 실적 빌드업에 나서고 있다”며, “경쟁력을 갖춘 분야를 중심으로 다양한 포트폴리오 구축을 통해 열악한 업황을 타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운 기자 국토일보

 

 

GS건설 컨소시엄, 부산 사상-해운대 민자고속도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부산 사상-해운대 민자고속도로 사업추진 본격화 우선협상대상자로 지에스건설 컨소시엄 지정 3월 협상 착수 국토교통부(장관 원희룡)는 부산 사상-해운대 고속도로를 건설하기 위한 민간투자

conpaper.tistory.com

 

대우건설,광주 경안2지구 도시개발사업 수주 ㅣDL건설, 부산신평 지식산업센터 신축사업 우선협

대우건설, 광주 경안2지구 도시개발사업 3,518 억 원 규모 공사개요 : 지하 5층 ~ 지상 39층, 4개동 공동주택 674세대, 오피스텔 216실 DL건설, 부산신평 지식산업센터 신축사업 1,126억 규모 DL건설은 부

conpaper.tistory.com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