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하천에 빠진 강아지 구출 작전 VIDEO: Group of Guys Dangle Themselves to Rescue a Dog That Fell Into a Canal in Manchester

 

   강아지들은 정신 건강 문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 개이든, 자연 재해 동안 생명을 구하는 수색 구조견이든, 우리를 위해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그들이 영웅이라는 것을 우리가 알 수 있듯이, 때때로 개들은 우리의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다. 맨체스터에서, 한 무리의 남자들이 조난당한 개를 발견하고 그것을 구하기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기 시작했다.

 

맨체스터 하천에 빠진 강아지 구출 작전 VIDEO: Group of Guys Dangle Themselves to Rescue a Dog That Fell Into a Canal in Manchester

 

 

 

대담한 작전에는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장소에 있는 것"이라는 요소도 있었다. 잭 스펜서 펨스턴과 벤 캠퍼 학생들이 집으로 걸어갔을 때, 그들은 한 남자가 벽에 걸린 목줄과 씨름하는 것을 보았다. 그들이 가까이 다가갔을 때, 그들은 문제의 남자인 영화감독 바투 악욜이 안코츠 운하에 빠진 그의 개 수막의 목줄을 잡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어린 학생들은 다른 다섯 명의 행인들과 함께 재빨리 도와주기 위해 뛰어들었다. 캄포어는 "모두가 당황하고 있었다"고 회상했다. "저는 그 개를 실망시키고 도움을 줄 수 없어서 점퍼를 내려놓고 먼저 내려오는 행동을 시작했다."

 

캄포어는 일행 중 가장 키가 컸기 때문에 다리를 거꾸로 매달아 필사적으로 벽을 붙잡고 있는 수막에게 닿을 수 있었다. 그 동안 악열이는 개가 끌려가지 않도록 목줄을 꽉 잡았다. 이 기적적인 사건의 비디오에서, 여러분은 캄포어가 운하로 내려간 다음 그의 오른손으로 개의 목줄을 잡고, 그의 왼손을 지지하기 위해 개의 앞다리 아래에 놓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리고 나서 그 남자는 단단한 땅을 찾아 필사적으로 뒷다리를 움직이면서 그 무리에 의해 끌어올려진다.

 

캄포어는 "나는 나 자신이 개 주인이기 때문에 내가 그것을 혼자 둘 가능성은 없었지만 처음에는 그것을 얻을 수 없었다"고 공유한다 강아지가 무사하자 구조작업 주변에 모여있던 군중들은 박수를 치며 구조대원들을 응원했다. 그 후, 개와 주인 둘 다 너무 행복해서 축하하기 위해 운하 주변을 달렸다.

 

맨체스터 하천에 빠진 강아지 구출 작전 VIDEO: Group of Guys Dangle Themselves to Rescue a Dog That Fell Into a Canal in Manchester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mymodernmet.com/dog-canal-rescue-manchester/)

 

 

Dog hauled to safety by group of good Samaritans after falling into Manchester canal

https://youtu.be/4ZR93WE3F_Q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