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AI Chat에 극명 경고 Elon Musk Has Issued A Stark Warning Over AI. This Isn't His First Time.

 

   일론 머스크가 AI에 대해 극명한 경고를 발령했다. 

 

거침없는 AI 논객 일론 머스크가 두바이에서 열린 세계정부 정상회의에서 안전 점검을 거듭 촉구했다

머스크, 오픈 설립인공지능, 인공지능 규제 추진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 투자 이후 회사가 달라졌다고 말한다

 

마이크로소프트와 구글은 이 분야에서 서로 최고의 경쟁을 벌이고 있는데, 머스크는 이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 안전 검사를 약화시킬 것을 우려하고 있다

 

일론 머스크, AI Chat에 극명 경고 Elon Musk Has Issued A Stark Warning Over AI. This Isn't His First Time.
Coingape

 

 

ChatGPT의 성공 덕분에 2023년은 인공지능의 힘에 대한 강렬한 과대 광고로 시작되었다. 기술의 가장 솔직한 공인 중 한 명인 일론 머스크가 이 주제에 대해 할 말이 있었던 것은 당연하다.

 

그러나 Elon은 이번 주에 반복하면서 항상 자신의 견해를 분명히 했습니다: 인공지능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그것이 없으면 우리는 끝장이다.

 

인류를 위한 수많은 혁신을 가진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 중 한 명이 인공지능에 대해 회의적이라는 것은 놀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일론 머스크는 AI의 발전을 견제하기 위해 규정이 마련되지 않은 것을 비난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의 최근 논평과 엘론과 인공지능 사이의 '그것은 복잡하다' 상태 뒤에 있는 맥락을 들어보자.

 

우리의 AI 알고리즘은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최고의 가치를 가져오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는다. 이머징 테크 키트는 미래의 일부 첨단 기술에 대한 다각적인 투자를 위해 광범위한 기술 ETF, 주식 및 암호화폐에 투자한다.

 

 

일론 머스크의 최근 언급은?

이번 주 두바이에서 열린 올해 세계 정부 정상회의에서 전기차 혁신가이자 소셜 미디어 거물로 변신한 일론 머스크가 기조연설자였다. 그는 새로운 트위터 CEO인 외계인(!)과 모든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주제인 AI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제가 ChatGPT로 바뀌었을 때, 머스크의 관점은 2050년까지 화성에 인류를 확립하려는 누군가를 고려할 때, 일반적으로 기술에 대한 그의 의견과 대조되는 것으로 보인다. 그는 "문명의 미래에 가장 큰 위험 중 하나는 AI"라고 경고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forbes.com/sites/qai/2023/02/16/elon-musk-has-issued-a-stark-warning-over-ai-this-isnt-his-first-time/?sh=4ed5c6116509)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