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의 기독교인들 범죄자 매도 노력: 연방 내부고발자 VIDEO: The FBI has joined the hunt for Christians

 

FBI, 정치화 극심

은퇴 후에서 언론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정치 음모 꾸며

 

  연방정부 내부고발자는 '터커 칼슨 투나잇'에 출연해 "FBI가 기독교인을 범죄자로 선언할 수 있는 새로운 관문을 찾았다"고 밝혔다

 

버지니아 리치먼드 지국의 내부 문서는 "급진적인 전통주의 가톨릭 신자들과 그들의 이데올로기"를 염탐할 것이라고 맹세한 것으로 알려졌다

 

FBI의 기독교인들 범죄자 매도 노력: 연방 내부고발자 VIDEO: The FBI has joined the hunt for Christians
via youtube

 

 

연방 내부고발자이자 전 FBI 요원인 카일 세라핀은 "그들은 일반적으로 기독교인들에게 접근하고 그들이 이 나라의 실제 범죄자이거나 잠재적인 테러리스트라고 선언하기 위해 그들이 생각하는 프린지 가톨릭에서 관문을 찾았다"고 말했다.

 

세라핀은 이 문서가 가톨릭과 반대되는 것이며 낙태 권리가 유지되어야 하며 LGBTQ 의제가 "미국인들의 목구멍으로 밀려나야 한다"고 믿는 사람에 의해 작성되었다고 말했다.

 

"저는 라틴 미사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친구입니다,"라고 가톨릭 연방 내부고발자는 폭스 뉴스에 말했다. "저는 5학년과 6학년 때 라틴어를 실제로 배웠고 고등학교 내내 그것이 합리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그들이 백인 우월주의자들을 찾기 위해 너무 필사적이어서 그들이 가톨릭 교회를 볼 것이라는 것은 이 시점에서 FBI의 상태입니다."

 

세라핀은 자신에게 정보를 가져온 내부고발자가 가톨릭 신자는 아니지만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만약 그들이 급진적이고 전통적인 가톨릭 신자들을 쫓는다면 급진적인 전통 침례교인들은 급진적이고 전통적인 복음주의이며 근본적으로 급진적인 것, 즉 기독교 신앙일 뿐이며 이 나라에서 분명히 위험한 것을 지지하는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foxnews.com/media/fbi-found-gateway-declare-christians-criminals-federal-whistleblower)

 

The FBI has joined the hunt for Christians

https://youtu.be/FSkbKKtBF5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