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성 AI로 만든 국가별 여성 이미지 사진 Digital Artist Asks Artificial Intelligence To Turn 30 Countries Into Women...

 

한국은 없다는...

 

  국가들은 지리, 문화, 역사, 정치 체제, 경제, 인구 통계와 같은 다양한 면에서 서로 다르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것들을 방문했을 때 이러한 것들이 항상 명백한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디지털 아티스트인 Crypto Tea는 다른 사람들이 큰 그림을 보는 방식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즉, 인공지능(AI)이다.

20살의 이 여성은 이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국가를 여성으로 다시 상상했고, 그녀가 결과를 공유한 후, 초상화는 즉시 인기를 얻었다. 현재, 이 시리즈는 260만 건 이상의 조회수와 14개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K는 트위터를 좋아하고, 예술에서 인공지능에 대한 논의에 기름을 부었을 뿐이다.

 

1 Norway

 

 

2 Nigeria

3 Japan

 

4 Ireland

 

5 Ukraine

 

 

5 Ukraine

7 Palestine

 

8 Ethiopia

9 Greece

 

10 Spain

11 Mexico

 

 

12 United Kingdom

13 China

 

14 Switzerland

\

15 Canada

 

16 Jamaica

17 Iran

 

18 Saudi Arabia

19 Brazil

 

20 France

24 Germany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boredpanda.com/artist-uses-ai-imagine-countries-as-women/?utm_source=google&utm_medium=organic&utm_campaign=organic)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