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항공기(UAV) 사용 세계최초 미세 중력 시험 성공 VIDEO: Gravitilab Announces World First for Space Tech

 

* 미소중력 (Micro-g environment)
무중력 및 무중력이라는 용어와 어느 정도 동의어이지만 중력이 정확히 0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한다.

단지 아주 작을 뿐이다. 우주왕복선 비행 STS-87 및 STS-107의 휘장에는 미세중력 기호 μg가 사용되었다.

위키백과

 

NASA

 

중력 영향 없는 환경

과학적, 상업적 이점 입증된 훨씬 우수한 연구 및 테스트 조건 제공

 

   우주 공학의 혁신적인 선두주자인 Gravitilab Aerospace Services Ltd는 미세 중력 연구 및 시험을  세계 최초로 발표했다.

콘월의 프레다낙 비행장에 있는 UAV 시험장에서, 그 회사는 무인 항공기(UAV) 기술을 사용하여 최초의 상업적인 미세 중력 서비스를 설계함으로써 성공적으로 지구상의 미세 중력 접근의 새로운 시대를 위한 길을 열었다.

 

 


극소중력 연구의 세계를 새로운 시장에 개방하는 이 혁신적인 테스트는 영국 우주 산업 내에서 혁신을 선도하고 영국 우주 및 항공 우주 서비스의 제공을 선도하려는 그들의 야망을 지원하기 위해 실리 로컬 엔터프라이즈 파트너십의 콘월 & 아일랜드에 의해 의뢰되었다.

Gravitilab의 UAV 솔루션은 600m 까지 상승한 다음 특허 보호된 'LOUIS' 드롭팟 내의 페이로드를 방출하여, UAV 시스템을 사용하여 지속적인 미세 중력 환경을 생성하는 세계 최초의 미세 중력 기간을 달성했다.

오늘날의 개발은 무중력 환경에 적시에 비용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화장품에서 인공위성으로 산업 전반에 걸친 테스트를 전환하는 단계이다.

 

중력의 영향이 없는 환경은 과학적, 상업적 이점이 입증된 훨씬 우수한 연구 및 테스트 조건을 제공한다. 마이크로 중력을 훨씬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은 Gravitilab이 제약, 반도체, 건축 자재, 통신, 스페이스테크, 기후 과학과 같은 다양한 산업을 위한 독특한 연구 개발 조건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Gravitilab, 콘월 우주 클러스터, 그리고 영국 우주 산업 전반에 있어서 환상적인 협력 성과다."라고 Gravitilab의 CEO이자 기술 이사인 Rob Adlard는 말한다.

 

 


"지금까지 지상의 미세 중력 실험을 위한 유일한 선택은 2초의 미세 중력을 제공하는 독일의 드롭 타워에 접근하기 위해 몇 년을 기다리는 것이었다. 우리의 서비스는 현지에서 제공될 수 있고 가격이 저렴하며 시연 비행의 결과, 우리는 우리의 LOUIS UAV 시스템을 사용하여 5에서 20초의 고품질 미세 중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mytwintiers.com/business/press-releases/ein-presswire/614436917/gravitilab-announces-world-first-for-space-tech/)

Commercial microgravity environment is now available in a 'world's first'

https://youtu.be/r52ax7mnY_A

kconten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