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읽지 않으면 당신은 더 일찍 죽을 수 있다" 18 Secrets for a Longer Life

 

 

1/18 DNA를 보호하라

나이가 들수록,  염색체 끝은 짧아진다. 이것은 병에 걸릴 가능성을 더 많이 만든다. 하지만 생활 방식의 변화는 그것들을 더 길게 만드는 효소를 증가시킬 수 있다. 게다가, 연구들은 다이어트와 운동이 그들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결론: 건강한 습관은 세포 수준에서 노화를 늦출 수 있다.

 

"이 글을 읽지 않으면 당신은 더 일찍 죽을 수 있다" 18 Secrets for a Longer Life
Giddy

 

2/18 승리를 위한 플레이

80년간의 연구에 따르면, 양심적인 사람들은 세부적인 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사물을 잘 생각하고, 옳은 일을 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의미하는 사람들은 더 오래 사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들은 건강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하고 더 강한 관계와 더 나은 경력으로 이어지는 선택을 한다.

 

 

3/18 친구들을 만들다

여기 친구들에게 감사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 그것들은 더 오래 살도록 도와줄지도 모른다. 수십 개의 연구는 강한 사회적 유대와 더 긴 삶 사이의 분명한 연관성을 보여준다. 그러니 연락할 시간을 내라

 

4/18 친구를 현명하게 선택하라

친구들의 습관은 영향을 미치므로, 건강한 생활 방식을 가진 친구들을 찾아본다. 만약 추가로 살을 더 찌우는 친구가 있다면 당신의 비만이 될 가능성은 높아진다. 흡연은 또한 사회적 유대를 통해 확산되지만, 금연은 또한 전염성이 있다.

 

"이 글을 읽지 않으면 당신은 더 일찍 죽을 수 있다" 18 Secrets for a Longer Life

 

5/18 금연

우리는 담배를 끊는 것이 삶을 연장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얼마나 놀라게 할 수 있을지는 모른다. 50년에 걸친 영국의 한 연구는 30세에 그만두는 것이 10년 전체를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40세, 50세, 60세에 이 습관을 버리는 것은 여러분의 삶에 각각 9년, 6년, 3년을 더할 수 있다.

 

 

6/18 낮잠의 기술을 받아들인다

낮잠은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 일반적인 것이고, 이제 낮잠이 더 오래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는 과학적인 증거가 있다. 한 연구는 정기적으로 낮잠을 자는 사람들이 거의 눈을 깜박이지 않는 사람들보다 심장병으로 사망할 가능성이 37% 적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연구원들은 낮잠이 스트레스 호르몬을 억제함으로써 심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Artnet News

 

7/18 지중해식 식단을 따라라

과일, 야채, 통곡물, 올리브 오일, 그리고 생선이 풍부하다. 이 계획은 또한 대사증후군에 걸릴 가능성에 심각한 타격을 줄 수 있는데, 이것은 비만, 고혈당, 고혈압, 그리고 심장병과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을 더 높이는 다른 것들의 혼합물이다.

 

8/18 오키나와 사람처럼 먹어라

일본 오키나와의 사람들은 한때 지구상의 다른 어떤 집단보다 더 오래 살았다. 그 지역의 전통적인 식단이 그 이유이다. 그것은 녹황색 채소가 많고 칼로리가 낮다. 게다가, 일부 오키나와 사람들은 접시에 있는 음식의 80%만 먹는 습관을 들였다. 젊은 세대들은 낡은 방식을 버리고 오래 살지 못하고 있다.

 

Healthline

 

9/18 결혼하기

결혼한 사람들은 독신 친구들보다 오래 사는 경향이 있다. 연구원들은 그것이 결혼식 행복이 제공하는 사회적, 경제적 지원 때문이라고 말한다. 현재의 노조가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지만, 이혼하거나 과부가 된 사람들은 결혼을 해본 적이 없는 사람들보다 사망률이 낮다.

 

10/18 살을 빼라

만약 과체중이라면, 살을 빼는 것은 당뇨병, 심장병, 그리고 여러분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다른 조건들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뱃살은 몸에 나쁘니까 여분의 타이어를 빼는 데 집중하라. 섬유질을 더 많이 먹고 중간을 줄이기 위해 규칙적으로 운동하라

 

11/18 계속 움직여라

증거는 명백하다.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평균적으로 더 오래 산다. 규칙적인 신체 활동은 심장병, 뇌졸중, 당뇨병, 암, 그리고 우울증에 걸릴 확률을 낮춘다. 그것은 심지어 여러분이 정신적으로 늙어가는 것을 도와줄 수도 있다. 일주일에 약 2.5시간의 적당한 운동을 합한다면 10분간의 운동도 괜찮다.

 

12/18 술을 적당히 마셔라

심장병은 술을 전혀 마시지 않는 사람들보다 술을 적당히 마시는 사람들에게 덜 온다. 반면에, 너무 많은 알코올은 배를 채우고, 혈압을 높이고, 많은 다른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술에 관해서는 위험이 이익보다 더 크다. 만약 술을 마신다면, 국가 지침(국립 알코올 남용 및 알코올 중독 연구소-NIAAA)에 의해 정해진 제한에 따라 스스로를 제한하라. 제한은 성별과 나이에 따라 달라진다:

 

 

13/18 정신적 신념을 가져라

종교 예배에 참석하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더 오래 사는 경향이 있다. 65세 이상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12년간의 연구에서,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복용한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동료들보다 더 높은 수준의 면역 체계 단백질을 가지고 있었다. 함께 예배를 드리는 사람들 사이에서 발전하는 강력한 소셜 네트워크는 여러분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

 

ealthline.com

 

14/18 용서해라

원한을 버리는 것은 놀라운 신체적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 만성적인 분노는 심장병, 뇌졸중, 폐 건강 악화, 그리고 다른 문제들과 연관되어 있다. 용서는 불안을 줄이고, 혈압을 낮추고, 여러분이 더 쉽게 숨을 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보상이 높아지는 경향이 있다.

 

15/18 안전 운전

사고는 미국에서 세 번째로 흔한 사망 원인이며 1세에서 24세 사이의 사람들에게 가장 큰 원인이다.

 

16/18 수면을 최우선순위로

충분한 양질의 수면을 취하는 것은 비만, 당뇨병, 심장병, 그리고 기분 장애의 위험을 낮출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병에서 더 빨리 회복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하룻밤에 5시간 이하로 낮잠을 자면 일찍 죽을 가능성이 높아지므로 수면을 우선순위에 두어야 한다.

 

17/18 스트레스 관리

결코 스트레스를 완전히 피할 수는 없지만, 그것을 통제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요가, 명상 또는 심호흡을 해보세요. 하루에 몇 분이라도 차이를 만들 수 있다.

 

 

18/18 목적의식을 유지한다

의미가 있는 취미와 활동은 삶을 연장시킬 수 있다. 일본 연구원들은 강한 목적의식을 가진 남성들이 자신에 대해 덜 확신하는 사람들보다 13년 동안 뇌졸중, 심장병 또는 다른 원인으로 사망할 가능성이 적다는 것을 발견했다. 무엇을 하고 있고 왜 그런지 명확하게 하는 것은 또한 알츠하이머 병에 걸릴 가능성을 낮출 수 있다.

 

Keep a Sense of Purpose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webmd.com/healthy-aging/ss/slideshow-longer-life-secret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