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는] 그렇게 난리더니...이제 접종 안해 남아도는 백신 ㅣ 논란이 된 독일의 부검보고서 A German “autopsy report” didn’t show COVID-19 vaccines

 

 

 

웃돈까지 주면서 사려고 난리였는데

‘애물단지’ 된 이 녀석

 

 

갑작기 사망하는 사람들의 증가

이것이 우연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백신 팔기 위해

세계 각국이 공조해 과장 홍보한 것

명백한 사실 인정해야

 

CDC, WHO 각국 정부와 언론과 공조

제약사와 옵션 계약...뇌물 공여도

 

반대 보도 및 SNS 모두 통제

 

그 좋은 것을 왜들 안 맞았을까

(편집자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확보에 전세계 비상이 걸린 적이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물량이 남아 돌아 골머리를 앓고 있는 나라가 하나 둘 씩 나오는 등 상황이 크게 달라졌다.

 

독일, 코로나19 백신 재고 물량 ‘산더미’

2억8천만회분…상황 악화 않으면 전량폐기

화이자 등 백신제조사들과 추가 협상 진행

 

[세계는] 그렇게 난리더니...이제 접종 안해 남아도는 백신
코로나 상황이 진정국면에 접어들면서 백신이 남아돌고 있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

 

 

대표적인 국가가 독일이다. 독일은 기존 재고량에 올해 주문량까지 모두 2억8000만회분에 달하는 코로나19 백신 때문에 깊은 고민에 빠졌다.

 

코로나19 상황이 크게 악화하지 않는 이상 이들 대부분은 유효 기간이 지나 최악의 상황에는 전량 폐기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독일 정부는 백신제조사들과 추가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독일을 포함한 유럽연합(EU)도 마찬가지 상황이라 이들 제조사와 협상을 추진하고 있다. EU는 백신 제조사들과 13조5000억원 규모의 계약을 맺은 바 있다.

 

1일(현지시간) 독일 보건부 집계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19일 현재 독일 연방정부가 보관중인 코로나19 백신은 1억5100만회분에 달한다. 이중 9600만회분은 화이자 백신이다. 더욱 걱정스러운 것은 앞으로 백신 재고가 늘어날 전망이기 때문이다.

 

독일은 백신 제조사들과 올해 연말까지 코로나19 백신 1억3000만회분을 공급받기로 계약을 쳬결했다. 화이자 백신은 9240만회분이나 된다.

 

현재 독일의 백신 보관분과 비슷한 규모가 올해 들어온다는 얘기다.

보건부는 백신제조사들과 공급계약이 내년 초에 종료될 것이라고 밝혔다.

 

EU는 2021년 화이자와 18억회분을 350억유로(47조3000억원)에 공급받기로 했다. 이는 역대 최대규모의 계약이다.

 

독일 내 코로나19 상황이 크게 악화하지 않는다면 코로나19 백신 2억8000만회분은 유효기간이 지나 고스란히 버려야 한다. 이에 따라 독일 정부는 백신 제조사들과의 공급 계약을 조정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독일 보건부 대변인은 “EU 집행위와 백신제조사들과 공급계약 조정을 위해 협의중”이라며 “추가 협상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른 것”이라고 말했다.

 

스텔라 키리아키데스 EU 보건담당집행위원과 EU 보건장관들은 이와 관련, 연초에 백신 제조사들과 회동해 100억 유로(13조5000억원) 규모의 코로나19 백신 공급계약을 조정하기 위한 추가협상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상규 기자 boyondal@mk.co.kr 매일경제

 

 

No, a German “autopsy report” didn’t show COVID-19 vaccines

as “likely” cause of sudden deaths

독일의 "부검 보고서, COVID-19 백신으로 갑작스러운 사망 " 가능성 은폐 정황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허위 주장과 음모론을 밝히는 인기 영화 덕분에 코로나19 백신 접종으로 '갑작스럽게 사망한' 사람들이 급증했다고 주장하는 소셜미디어 게시물이 2022년 11월 말 돌고 돌았다.)

 

"새로운 주요 부검 보고서는 갑자기 사망한 사람들이 코로나 백신에 의해 사망했을 가능성이 있음을 밝혀준다"; "백신 접종 후 갑자기 사망한 사람들이 코로나 백신이 심장에 미치는 숨겨진 영향으로 사망했을 수 있다는 사실은 이제 의학 문헌에서 확고하게 확립되어 있다."

 
란이 된 독일의 부검보고서 A German “autopsy report” didn’t show COVID-19 vaccines
FactCheck.org edited by kcontents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허위 주장과 음모론을 재탕한 인기 영화 덕분에 코로나19 백신 접종으로 '갑작스럽게 사망한' 사람들이 급증했다고 주장하는 소셜미디어 게시물이 2022년 11월 말 회진했다.

 

더 최근에는, 2022년 11월 말에 심장학의 임상 연구 저널에 발표된 연구가 같은 맥락에서 실행되는 더 많은 주장에 대한 소스를 제공했다. '항SARS-CoV-2-백신 접종 후 심근염의 부검 기반 조직병리학적 특성화'라는 제목의 슈와브(Swab) 등의 연구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20일 만에 돌연사한 25명 중 5명이 코로나19 백신 외에 다른 원인이 확인되지 않은 심근염 징후를 보였다고 보고했다.

 

일부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COVID-19 백신이 치명적이며 예방 접종을 피하는 것이 예방 접종을 받는 것보다 안전하다는 것을 암시하는 연구를 인용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ealthfeedback.org/claimreview/german-autopsy-report-didnt-covid-19-vaccines-likely-cause-sudden-deaths/)

 


  1. "뭐? 기자들에게 현금 2억과 아파트 분양권을 줬다고?"
  2.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국가들 순위...한국이 일본을?The most powerful countries on earth in 2022, ranked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