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에 가장 어울리는 비스킷은? Scientists reveal the BEST biscuit for dunking in tea
홉노브 비스킷 Hobnob biscuit
Hobnobs는 비스킷의 브랜드 이름이다. 그들은 귀리를 말아서 만들고 플랩잭-소화 비스킷 잡종과 유사하며 가장 인기 있는 영국 및 아일랜드 비스킷 중 하나다. McVitie's는 1985년에 Hobnobs를, 1987년에 밀크 초콜릿 변종을 출시했다. 위키백과
수십 년 동안, 사람들은 비스킷 통 옆에 서서 차에 어느 것이 가장 좋은지에 대해 고민해왔다.
이제 답이 나왔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가장 덩크가 가능한 비스킷은 홉노브이다.
소화가 잘 되고, 풍부한 차와 쇼트티를 능가한다.
BMJ 의학 저널의 크리스마스 호는 홉노브와 같은 귀리 비스킷이 최고의 '구조적 무결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일상적인 언어로, 찻잔에서 쉽게 녹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스킷을 담갔다가 그것을 먹기 전에 산만해지고 수다를 떨기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홉노브이 귀리 비스킷은 분해하는 데 29초가 걸리는 것으로 밝혀졌다.
연구원들은 40ml의 반건조 우유가 들어 있는 표준 차 한 잔을 사용하여 네 개의 비스킷을 그들의 발자취에 공을 들였다.
만약 바삭바삭한 것이 중요하다면, 다이제스트 비스킷이 가장 좋다. 왜냐하면 찻 속에 빠진 후 바삭바삭한 것의 15%만을 잃기 때문이다.
찻 속에 빠진 귀리 비스킷은 바삭함의 22%를 잃고, 최악의 쇼트는 거의 3분의 1 덜 바삭해진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dailymail.co.uk/health/article-11554233/Scientists-reveal-BEST-biscuit-dunking-tea-results-surprise-you.html)
↓↓↓
[데일리 리포트 Daily Report] Dec.19(Mon) 2022 CONPAPER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