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웹사이트 안 열릴 때 해결 방법

 

1. 웹사이트가 멈췄는지 확인. 

어떤 한 웹사이트만 접근할 수 없는 경우라면 아마도 본인의 컴퓨터, 휴대전화 또는 태블릿의 문제가 아닐 것이다. https://downforeveryoneorjustme.com 로 가서 도메인 이름(예를 들어, wikiHow.com)를 입력한 다음, 파란색 버튼을 클릭해 확인해 본다.

 

 

특정 웹사이트 안 열릴 때 해결 방법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운영 중이라면 "It's just you"가 보일 것이며 사이트에 무슨 문제가 있다면 사이트가 멈췄다는 확인 메시지가 보일 것이다.

 

 

국토부 홈페이지 테스트 시례

특정 웹사이트 안 열릴 때 해결 방법

 

 

 

사이트가 멈춘 경우라면 다시 운영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 외에는 별다른 도리가 없다. 시간이 지난 후에 다시 확인해 달라진 것이 있는지 확인한다.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지만 여전히 접근할 수 없다면, 웹 브라우저 캐시를 삭제한 다음 다시 시도해 본다.

 

종종 사이트를 제대로 운영되고 있지만 본인의 컴퓨터와 해당 사이트 간의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기도 한다. 사이트가 멈추지 않았다면 문제해결 방법을 계속 읽어본다.

 

2. 다른 기기나 네트워크에서 사이트를 열어 본다. 

다른 기기에서 사이트라 열린다면 아마도 본인의 기기나 웹브라우저의 문제일 것이다. 다른 곳에서도 웹사이트가 열리지 않는다면 웹사이트나 웹사이트의 네트워크가 연결 상에 문제가 생긴 것일 수도 있다.

 

할 수 있다면 동일한 네트워크(본인의 와이파이 네트워크 등)에서 다른 기기를 사용해 웹사이트를 열어보고 또한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모바일 데이터 등) 기기에서도 웹사이트를 열어본다.

 

3. 시크릿 모드나 개인 정보 보호 브라우징 모드로 웹사이트를 열어본다.

다른 기기에서는 웹사이트가 잘 열린다면 본인의 웹브라우저 플러그인이나 확장프로그램 중 하나로 인해 사이트가 열리는 것이 차단되었을 수도 있다. 

 

브라우저의 개인 정보 보호 브라우징 모드에서 웹사이트가 열린다면, 보통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거나 쿠키를 삭제하고 또는 브라우저를 초기 상태로 재설정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다양한 브라우저에서 개인 정보 보호 브라우징 모드나 시크릿 모드로 여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컴퓨터:

크롬, 엣지 및 사파리: Command + Shift + N(맥)이나 Control + Shift + N(PC)을 누른다.

파이어폭스: Command + Shift + P(맥)나 Control + Shift + P(PC)를 누른다.

 

모바일:

크롬: 주소 창 옆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클릭한 다음, 새 시크릿 탭을 선택한다.

사파리: 우측 하단 코너에 겹쳐 있는 두 개의 사각형을 클릭한 다음, 좌측 하단에 있는 개인 정보 보호 브라우징을 클릭한다.

삼성 인터넷: 하단에 겹쳐 있는 두 개의 사각형을 클릭한 다음, 비밀 모드 켜기를 클릭한다.

 

4. 컴퓨터, 휴대 전화나 태블릿을 다시 시작한다. 

종종 재부팅만으로 문제가 해결되기도 한다. 

재부팅을 한 다음 사이트를 다시 열어본다.

ko.wikihow.com

 


  1. 집에 전기료 많이 나온 이유
  2. 정리의 달인으로 만들어주는 크롬 탭 그룹 사용 방법 How to use tab groups in Chrome
  3. 잘 때 이불 덮어야 하는 이유 Weighted blankets may help melatonin release and boost sleep
  4. '가짜 배고픔?'..진부 판별법 "Fake" Hunger

↓↓↓

[데일리 리포트 Daily Report] Nov.11(Fri) 2022 CONPAPER

 

[데일리 리포트 Daily Report] Nov.11(Fri) 2022 CONPAPER

[데일리 리포트 Daily Report] Nov.11(Fri) 2022 CONPAPER 건설산업 업역 규제 폐지 결과... 종합건설업체만 좋은 일 건설산업 업역 규제 폐지 결과... 종합건설업체만 좋은 일 건설생산체계 개편에 따른 전

conpaper.tistory.com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