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일론 머스크: "모두 공화당에 투표 하세요"

↓↓↓

[데일리 리포트 Daily Report] Nov.7(Mon) 2022 CONPAPER

 

 

[경과]

어쩌나 미 민주당...공화당, 중간선거 후 바이든 미치 매코넬 등 탄핵 바람 분다(ft. 케빈 매카시)

https://conpaper.tistory.com/106162

 

 

과거 민주당에서 공화당 지지로 변신

 

  억만장자 트위터 CEO인 일론 머스크는 월요일 중간선거 주기에 공화당을 지지하며 유권자들에게 공화당 의회에 투표하라고 말했다.

 

머스크의 발표는 그가 올해 초 공화당에 투표할 계획을 처음 발표한 지 몇 달 만에 나온 것이다. 그는 월요일 두 정당 사이에 정부 분열을 갖는 것이 이상적이라고 주장했고, 의회가 공화당에 가야 한다고 말하기 전에 바이든 대통령이 민주당을 위한 백악관을 장악한 것에 주목했다.

 

[속보] 일론 머스크: "모두 공화당에 투표 하세요" [Breaking] Elon Musk: 'I recommend voting for a Republican Congress'

 

 

 

 

"독립을 지향하는 유권자들에게: 머스크는 "공유 권력은 양당의 최악의 과잉을 억제하기 때문에 대통령이 민주당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공화당 의회에 투표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썼다.

 

머스크의 지지는 5월에 공화당에 투표하겠다는 그의 서약에 따른 것이다.

 

"나는 그동안 압도적으로 민주당에 투표했다 – 압도적으로. 확실히 말하자면, 나는 공화당원에게는 투표하지 않았다."

 

공화당은 상원에 있어서는 호각세이지만  화요일에 하원의석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지지선언은 머스크가 트위터를 인수하고 플랫폼을 대대적으로 바꾸기 시작한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나온 것으로, 언론계 인사들과 많은 민주당 의원들에게 매우 유감스러운 일이다.

 

크리스 머피 D-Conn. 상원의원은 지난주 재닛 옐런 재무장관에게 사우디 왕실 구성원들이 트위터의 저명한 투자자임을 강조하는 서한을 보내면서 머스크를 겨냥했다. 그러나 사우디 왕자 알왈리드 빈 탈랄은 머스크가 회사를 인수하기 훨씬 전에 트위터 지분을 매입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foxnews.com/politics/elon-musk-recommend-voting-republican-congress?intcmp=tw_fnc)

 

↓↓↓

[데일리 리포트 Daily Report] Nov.7(Mon) 2022 CONPAPE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