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나 미 민주당...공화당, 중간선거 후 바이든 미치 매코넬 등 탄핵 바람 분다(ft. 케빈 매카시)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

[데일리 리포트 Daily Report] Nov.7(Mon) 2022 CONPAPER

 

미첼 매코널

1985년부터 연방 상원의원을 지내고 있으며, 2007년부터 공화당 상원 원내대표를 맡고 있다.

미 공화당의 대표적 라이노 중 한명이다.

그는 트럼프와 앙숙이며 탄핵을 주도하기도 했다. 즉 그는 내부의 적인 것이다.

 

어쩌나 미 민주당...공화당, 중간선거 후 바이든 미치 매코넬 등 탄핵 바람 분다
The New York Times

위키백과

 

 

매카시 공화당 하원 원내대표, 

바이든 탄핵 추진 가능성 시사

 

   케빈 매카시 공화당 하원 원내대표는 7일(현지시간) 조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탄핵 추진 가능성을 열어뒀다.

 

매카시 원내대표는 이날 공개된 CNN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결코 탄핵을 정치적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면서도 “그렇다고 해서 어떤 일이 일어나도 (탄핵을) 절대 사용하지 않겠다는 의미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어쩌나 미 민주당...공화당, 중간선거 후 바이든 미치 매코넬 등 탄핵 바람 분다
washingtonpost.com

 

 

 

 

CNN은 “일부 그의 당 의원들이 이미 요구하기 시작한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최종 탄핵 절차의 문을 열어뒀다”고 평가했다.

이번 인터뷰는 미 의회 권력을 재편할 11·8 중간선거를 하루 앞두고 공개됐다.

 

현재 각종 여론조사를 보면 이번 중간선거에서 공화당은 하원을 장악할 가능성이 매우 높고, 상원도 다수당 지위를 가져갈 공산이 큰 흐름이다.

 

현재 예상대로 선거가 끝난다면 매카시 원내대표는 차기 미 하원의장으로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다.

 

매카시 원내대표는 공화당이 하원 선거에서 승리할 경우 우선순위 정책 순위로 “가장 먼저 보게 될 것은 국경 통제 법안”이라며 “국경을 통제해야 한다. 올해에만 거의 200만명의 사람들이 국경을 넘어왔다”고 말했다.

 

그는 또 혼란스러웠던 아프가니스탄 철군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원조사 등도 공화당 주도의 하원이 추진할 우선순위 정책으로 강조했다고 CNN은 전했다.

 

매카시 원내대표는 우크라이나 전쟁과 관련해선 “저는 우크라이나를 매우 지지한다”고 전제한 뒤 “저는 앞으로 책임감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항상 필요한 것은 백지수표가 아니라 자원들이 필요한 곳으로 가는지 분명히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그리고 상원과 하원이 공개적으로 토론할 수 있어야 한다”고 부연했다.

(워싱턴=뉴스1) 동아일보

 

 

어쩌나 미 민주당...공화당, 중간선거 후 바이든 미치 매코넬 등 탄핵 바람 분다
politico.com/minutes/congress/11-3-2022/trump-targets-mcconnell-again

 

 

 

 

↓↓↓

[데일리 리포트 Daily Report] Nov.7(Mon) 2022 CONPAPE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