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억 년 된 지구의 물은 돌고 돈다 How every glass of tap water you drink has been consumed...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식수는 두 사이클 중 하나를 통해 지속적으로 재활용된다

 

도시의 물 순환은 물을 집으로 운반하고, 

소변을 본 후 식물로 흘러들어가 정화되어 집으로 돌아간다.

 

자연수 순환은 폐수가 강이나 개울로 방출되어 

바닷물이 증발하여 구름을 형성하는 것이다.

 

비가 내리면서 구름은 식고 물은 비가 되어 

사이클링 시설로 가거나 지하수 공급에 스며든다.

 

  오늘날 지구의 물은 거의 50억 년 동안 존재했던 것과 같은 물인데, 이것은 여러분이 공룡의 오줌을 마시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여러분의 지역에서 흐르는 물은 계속해서 같은 자전거 시설을 통해 재활용되고 집과 다른 모든 사람들의 것 사이에서 섞인다.

 

50억 년 된 지구의 물은 돌고 돈다 How every glass of tap water you drink has been consumed...
(수돗물을 소비한 후 폐수 처리장으로 흘러들어가 사람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정화되거나 환경으로 배출된다.)

 

 

 

  1. 미 CDC의 압사 방지 조언 Travel to Mass Gatherings
  2. 골프장 밑에 만들어진 스페인의 대심도 빗물 터널 아로요프레스노 VIDEO: A record storm tank: the tank is the largest in Europe and sits under a golf course

 

일단 몸에서 물을 빼내면, 그것은 직접 사용하기 위해 정화되는 하수 시설로 여행을 시작하거나,  집으로 돌아오기 전에 바다로 흘러가는 자연 수체로 다른 길을 택한다.

 

인간이 수천 년 동안 노폐물과 물을 분리해 왔지만, 21세기 초가 되어서야 사람들은 안전한 식수를 허용하는 기술을 완성했다.

 

먼저 물을 마신 사람의 수는 공식을 사용하여 계산된다. 소변비 = (총 오줌 물)/ (총 물) = (총 척추동물 바이오매스 생존율* 소변 비율)/ (총 물) = (평균 바이오매스 척추동물 * 연간 오줌 비율* 척추동물의 연도)/ (총 물)

 

경제학에 따르면. 소변비율은 3억 5천만 년 50억 톤의 젖은 척추동물이 1년에 몸무게의 8배인 1400만 입방 마일에 해당하는 양이다.

 

이것은 평균 물 분자 안에 있는 원자들이 이미 약 10배의 농축된 소변을 볼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그것은 보수적인 추정치다,'라고 블로그 게시물은 쓰여 있다.

 

물의 순환  dreamstime.com

 

 

기원전 3200년경부터 시작된 청동기시대가 시작된 것은 중국, 이집트, 메소포타미아에 사는 고대 문명들 사이에서 발견되는 관개 및 양식용으로 인간이 폐수를 재사용하기 시작한 때이다.

 

서기 74년 베수비오 산에 의해 파괴된 폼페이와 같은 도시에서도 지붕에서 빗물을 수집하기 위한 로마의 시스템이 발견되었다.

13세기 동안 독일과 프랑스에 살았던 사람들은 수도원의 화장실에서 흘러나온 영양분이 풍부한 폐수를 받기 위해 지어진 어장을 지었다.

 

19세기에는 원래 위생목적으로 설계된 하수농장의 운영을 통해 의도하지 않은 폐수 재사용이 여러 나라에서 이루어졌는데, 폐수는 그 비료 가치의 혜택을 받기 위해 토지에 적용되었다.

 

오늘날 세계는 폐수를 식수로 바꾸는 더 정교한 방법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것은 기본적으로 끝이 없는 재순환 과정이다.

 

(기원전 3200년경(사진) 시작된 청동기 시대는 중국, 이집트, 메소포타미아에 사는 고대 문명들 사이에서 발견되는 관개 및 양식용으로 폐수를 재사용하기 시작한 시기이다.)

 

 

수도꼭지에서 물이 흐르기 전에 통과할 수 있는 두 가지 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도시 물 순환과 자연 물 순환.

물이 도시 물 순환을 통해 흐를 때, 그것은 먼저 식물에서 처리되고 나서 여러분의 집으로 보내집니다.

 

수도꼭지에서 물이 소비된 후 폐수 파이프라인으로 흘러나와 이 지역의 폐수 처리장으로 이어져 사람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정화되거나 환경으로 방출된다.

 

강에 버려지는 물은 도시 물 순환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되는 식수 플랜트를 공급하는 또 다른 수체로 흘러갈 가능성이 있다.

 

만약 그것이 식물로 흐르지 않는다면, 물은 자연적인 물의 순환을 위해 바다로 나아가거나 공기 중으로 증발한다.

바다 생물은 증발하여 하늘에 구름을 형성하기 전에 바닷물을 여러 번 소비하고 응결되는 동안 이 물은 비로 다시 지구로 떨어진다.

 

이 강우는 다시 도시 물 순환으로 끝나거나 강과 호수로 흘러들거나 지하 수원을 관통할 수 있다. 그리고 그 과정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된다.

 

사진은 정화장치를 통해 물을 집으로 돌려보내는 폐수처리시설이다.

 

 

  1. 일본의 전동 킥보드 안전사고 사망 사례와 대책 電動キックボードで死亡事故、求められる安全性向上の仕組みづくりと利用者のルール遵守

 

현대의 과정은 우리 조상들이 폐수를 정화했던 것과는 완전히 다르다.

 

예를 들어, 중국 프론티어지에 발표된 2018년 연구에 따르면, 그들은 화장실에서 소변을 채취하고 농지를 비옥하게 하기 위해 그것을 분리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11378739/How-glass-tap-water-drink-consumed-TEN-people-you.html)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