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최악의 경제상황에서도 자신의 성과 언급...민주당에 최악의 사태 VIDEO: Biden talking about accomplishments is Democrats' 'worst performing message,' pollster says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여론조사기관 스탠 그린버그
민주당의 '최악의 성과 메시지'
바이든이 그의 성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민주당의 '최악의 성과 메시지'라고 여론 조사원은 말한다.
민주당원들은 성과에 대해 자랑하는 것을 멈추고 정책이 미국인들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 것인지를 보여줘야 한다고 여론조사기관 스탠 그린버그는 촉구한다.
폴리티코 보고서에 따르면 한 노련한 여론 조사원은 특히 조 바이든 대통령의 민주당 메시지가 중간선거를 앞두고 당을 심각하게 방해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
스탠 그린버그는 빌 클린턴 대통령의 여론조사원이었으며 하원의원과 결혼했다. 로사 드라우로 디콘은 바이든이 기지를 결집시키는 방법으로 자신의 사내 성과를 부각시키려는 시도가 유권자들에게는 정반대의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언론에 밝혔다.
그는 백악관 안팎에 초점을 맞춘 폴리티코의 웨스트윙 플레이북에 "최악의 성과 메시지"라고 말했다.
그린버그는 유권자들이 자신의 업적에 대해 더 많이 들을 필요가 있다는 오랜 신념이 부정확하다는 것을 민주당에 경고해 왔다고 말했다.
그는 바이든이 정책 목표보다는 성과를 나열한 연설에 이어 민주당이 여론조사 리더쉽을 잃는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그린버그는 플레이북과의 인터뷰에서 "민주당 논평이 얼마나 많은 부분을 날리고 있는지에 대해 놀랐다"고 말했다. "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foxnews.com/politics/biden-talking-accomplishments-democrats-worst-performing-message-pollster-says)
- 유동규와 이재명은 어떻게 될까
- 트러스 총리 퇴임 후 보리스 존슨 전 총리 다시 복귀하나? Boris cuts short Caribbean holiday and jumps on BA flight home after telling friends he is 'up for it'
[해설]
수렁에 빠진 민주당
공화당의 레드 물결에 멘붕
강미은 숙명여대 교수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