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세계 최고속 자기부상 열차 주행시험 성공 VIDEO: China tests the world’s fastest t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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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속 1030㎞ 달성
일론 머스크 하이퍼루프와 유사한 기술 적용
"거의 날아갈 뻔한" 차량. 이것이 그들이 북중국 대학의 과학자 그룹에 의해 성공적으로 테스트되고 있는 최신 고속 열차를 지칭하는 방법이다.
그들은 그것이 세계에서 가장 빠른 기차를 만들 수 있는 품질인 시속 1,000 킬로미터, 625 마일의 속도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한다. 일론 머스크의 고속열차인 하이퍼루프와 유사한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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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적인 기차와는 달리, 이것들은 선로에서 작동하지 않고, 강력한 자석 덕분에 공중에 떠 있는 채로 남아 있다. 그러므로 회로는 달라야 한다: 그들은 공기가 거의 완전히 없는 관을 통해 움직인다. 그리고 이 두 가지 메커니즘 덕분에 자동차가 매우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다. 자석 덕분에 마찰 저항을 피할 수 있고 진공 튜브를 사용하면 공기 저항을 제거할 수 있다.
전문가들은 이미 2킬로미터 구간에서 그들의 디자인을 시험해 보았는데, 그 구간에서 열차는 시속 130킬로미터로 시속 80마일이 조금 넘는 속도를 낼 수 있었다. 그리고, 중국 언론이 발표한 바와 같이, 그들은 이미 다음 시험을 계획했다: 그것은 60킬로미터 길이의 서킷이 될 것이다. 그들은 열차의 최대 잠재력인 시속 1,000킬로미터의 속도를 시험하기를 희망했다.
18세기 기술
중국에서 테스트 중인 열차와 유사한 특성을 가진 다른 열차도 있다. 예를 들어, 일론 머스크 신칸센이 있다. 이것은 하이퍼루프인데, 캡슐이 여행자나 운송될 상품과 함께 순환할 자기 부상과 진공 튜브를 고려합니다. 이 설계를 위해 베를린, 로테르담, 뮌헨과 같은 일부 유럽 도시들을 사라고사와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가 이미 진행 중이다.
그러나 이러한 메커니즘은 그리 현대적이지 않다. 최초의 하이퍼루프는 1799년에 만들어졌고 1870년에 가동되기 시작했다. 그것은 당시 뉴욕 시장에 의해 이루어졌는데, 그는 그의 시민들에게 30분 안에 맨해튼을 횡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를 원했다. 하지만 자금 부족으로 그 프로젝트는 실패했다.
이후 영국은 1984년부터 1995년까지 버밍엄 공항 셔틀 서비스를 위해 자기 부상 차량을 사용했다. 몇 년 후, 비슷한 것이 상하이에서 설치되었고, 도심과 공항을 연결했다. 그러나 두 프로젝트 모두 경제적 손실로 인한 결함이 있습니다. (영국이 그들을 포기한 결정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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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China tests the world’s fastest train
(Source:
en.as.com/latest_news/china-tests-the-worlds-fastest-train-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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