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윈스페이스, 서울에 SIDIZ 플래그십 스토어 완성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Betwin Space, 

서울에 SIDIZ 플래그십 스토어 완성

 

   한국의 서울에서 벳윈스페이스는 바이어들이 완벽한 의자 매치를 찾을 수 있도록 맞춤형 '앉는 경험'으로 SIDIZ 플래그십 스토어를 만들었다. 전체적으로 이 공간은 브랜드만의 세련된 디자인 감성과 첨단 장인정신, 합리주의 철학을 구현하고 있으며, 음소거된 컬러 팔레트, 현대적 소재감, 집중화된 공간 배치로 관람객들의 제품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벳윈스페이스, 서울에 SIDIZ 플래그십 스토어 완성

 

 

  1. 주변 환경과 완벽 조화 프랑스 아파트 단지 MVRDV shapes housing complex as geological formation in rennes, france
  2. 볼수록 해괴망칙한 LH 임대아파트...왜

 

넓은 '앉는 경험' 쇼룸에는 SIDIZ의 인체공학적인 의자가 포뮬러 배열로 전시되어 있으며, 맞춤식 테이블, 매끈한 장착 램프, 제품별 정보 검색을 위한 디지털 스크린이 함께 제공되어 쇼핑객들이 속도를 줄이고 순전히 앉아 있는 행위에 집중할 수 있다. 이 배열은 좌석의 품질에 대한 경험을 강조하여 쇼핑객들이 자신의 체형과 취향에 가장 적합한 디자인을 신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고객이 편안함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앉는 경험' 영역

SIDIZ는 고품질의 인체공학적 의자를 주로 제조, 판매하는 선도 브랜드이다. 

 

브랜드 전문성과 기능적 에센스를 공간적 디자인으로 집약하는 데 중점을 둔 한국 디자인 그룹 베트윈 스페이스는 단순히 의자에 앉는 익숙한 일상적 행동을 높이는 매끈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정의된 '앉는 경험' 쇼룸을 통합했다. 

 


 

  1. 도심 속의 오아시스 '에라 버티컬 리조트' Aera Vertical Resort in the Heart of your nearest City
  2. '세계에서 가장 걷기 좋은 도시' 쿠웨이트 XZERO 시티 VIDEO: 'Shaping The Future', a show about sustainable cities and2022.1

 

넓은 중앙 홀에 들어서자 12개의 의자가 격자 모양으로 가지런히 정렬되어 있다. 작업대에 앉았던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맞춤형 모션 데스크와 램프가 함께 제공되는 이 디스플레이는 사용자가 단순히 좌석에서 편안함을 느끼며 제품에 몰두하도록 장려한다. 

 

탁자는 베트윈 스페이스가 디자인한 것으로, 의자가 디스플레이 설치의 주인공으로 부각되는 음소거 톤과 절제된 형태로 제작됐다. 따뜻한 빛을 발하는 메탈 스탠드 조명이 책상 위에 장착되고 투명 아크릴 조명이 천장에 매달려 의자를 비추고 쇼룸을 밝힌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designboom.com/architecture/chair-store-seoul-tailored-sitting-experience-betwin-space-10-21-2022/)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