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위를 달릴 수 있는 자전거 VIDEO: The e-bike you can ride on water: Incredible Hydrofoiler SL3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시속 12.4마일(20km)의 속도로 물 위를 달릴 수 있고 소매 가격은 약 9,000달러(7,900파운드)에 달하는 믿을 수 없는 새로운 전기 자전거가 공개되었다.
하이드로포일러 SL3는 2017년 세계 최초의 하이드로포일 자전거인 하이드로포일러 XE-1을 만든 뉴질랜드의 회사 만타5에서 나왔다.
'하프 바이크, 하프 플레인'으로 묘사되는 하이드로포일러 자전거는 자전거를 타는 사람이 페달을 밟아 뒷면에 프로펠러를 돌리면서 작동하는데, 이 자전거는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전기 모터로 강화된다.
일단 충분히 빠르게 주행하면, 자전거의 전면과 후면에 있는 하이드로포일 '날개'는 자전거가 위로 솟아올라 수면을 가로질러 주행하도록 한다.
또한 2세대 SL3 버전은 초기 페달 조작이 필요 없는 '스로틀 전용' 승차 모드를 갖추고 있어 제트 스키와 같은 엔진 동력 수상기에 비해 실용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
제작자들은 이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의 다른 측면을 통해 탑승자들이 기존 XE-1 버전의 평균 학습 시간보다 2시간 이상 짧은 40분 만에 사용법을 배울 수 있다고 주장한다.
Manta5의 CEO인 Mark Robotham은 말했다: '선체나 폰툰이 없는 것은 환영할 만한 트레이드오프다. 마치 육상자전거에서 기술을 향상시키듯이, 배움과 향상을 장려하고, 궁극적으로 모든 세션을 사랑하도록 격려한다.
시작할 때 떨어지고 젖는 것은 모두 재미의 일부다. 일반적으로 SL3는 초보자에서 자신감 있는 사람으로 가는 데 1시간도 걸리지 않는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The e-bike you can ride on water: Incredible Hydrofoiler SL3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