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AI Day 2022] 테슬라봇 옵티머스의 첫 시제품 공개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테슬라 옵티머스 로봇이 한쪽 팔을 흔든다

옵티머스 3년에서 5년 안에 판매 가능

 

   테슬라의 인공지능 팀은 금요일 저녁 회사의 두 번째 연례 AI의 날을 위해 무대에 올라 그들의 자율 로봇과 차량 연구가 얼마나 멀리 왔는지를 시연했다. 테슬라 AI 데이 2022는 무대를 돌아다니는 옵티머스 로봇,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테슬라의 AI 연구에 힘을 실어주는 도조 하드웨어를 처음 살펴봤다.

 

[Tesla AI Day 2022] 테슬라봇 옵티머스의 첫 시제품 공개
테슬라봇의 코드네임인 옵티머스의 첫 시제품이 테슬라 AI의 날 2022 행사에서 팔을 흔들고 있다.

 

기대되는 세계 최고 부자가 만든 '옵티머스의 손' VIDEO: Tesla teases Optimus robot with artificial intelligence

 

 

 

당초 6월로 계획됐던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는 옵티머스 시제품을 작동시키기 위해 쇼케이스를 9월로 연기했다. 머스크는 목요일 트위터에 "이 행사는 AI와 로봇 공학 기술자를 모집하기 위한 것이므로 매우 기술적인 것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테슬라는 테슬라봇이 "친절할 것"이라는 머스크의 입장을 반영해 로봇 손이 인간의 심장 상징을 형성하는 애니메이션을 트위터에 올렸다.

 

[Tesla AI Day 2022] 테슬라봇 옵티머스의 첫 시제품 공개

[Tesla AI Day 2022] 테슬라봇 옵티머스의 첫 시제품 공개 

 

[Tesla AI Day 2022] 테슬라봇 옵티머스의 첫 시제품 공개
dailymail

 

거의 모든 병을 치료할 수 있는 테슬라의 바이올렛 레이 머신 VIDEO: The violet ray machine’s Tesla coil could cure almost anything

건설 작업별 세 가지 유형의 로봇 VIDEO: Three Types of Robots in Construction And Manufacturing For Multiple Tasks

 

이날 행사는 일론 머스크 CEO의 짧은 기조연설로 시작됐으며, 노출 부분이 많지만 테더 없이 스스로 흔들고 무대를 돌아다니는 옵티머스 최신 버전을 간략하게 시연했다. 인간이 옵티머스 의상을 입고 무대를 누비던 지난해 첫 AI의 날과는 거리가 멀다. 하지만 옵티머스가 일론 머스크가 믿을 수 있는 초능력 자율 도우미가 되기 전에 해야 할 일이 많다.

 

머스크는 무대에서 "옵티머스는 [사람들의] 경제 생산량의 두 배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사실, 실제로 한계가 얼마인지는 명확하지 않다."

 

더  바람직한  것은 옵티머스가 3년에서 5년 안에 판매에 들어갈 수 있다고 머스크는 말했다.

 

[Tesla AI Day 2022] 테슬라봇 옵티머스의 첫 시제품 공개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cnet.com/roadshow/news/tesla-ai-day-2022-everything-we-learned-tesla-bot-dojo-full-self-driving/)

 

 

Tesla AI Day 2022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