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모든 병을 치료할 수 있는 테슬라의 바이올렛 레이 머신 VIDEO: The violet ray machine’s Tesla coil could cure almost anything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테슬라 코일(Tesla coil)

1891년 즈음에 니콜라 테슬라가 발명한 전기 공진 변압기 회로이다. 높은 전압, 낮은 전류, 높은 진동수 교류 전기를 만드는데 쓰인다.

 

 

테슬라 코일은 고전압 방전, 정전 발전기의 다른 전원보다 더 높은 전류를 생산한다. 테슬라는 수많은 구성들로 실험하였으며, 이들은 두 개, 이따금은 세 개의 커플 전기 공진 회로로 이루어진다.

 

테슬라는 이러한 코일을 사용하여 전기 조명, 인광, 엑스선 발생, 고주파 교류 현상, 전기요법, 무선 전기 에너지 송신 등 혁신적인 실험을 수행하였다. 테슬라 코일 회로는 1920년대까지 무선 전신을 위한 불꽃 갭 송신기에 상업적으로 이용되었고,[1][2][3], 또 전기 요법과 자광선 장치와 같은 가사의학적(pseudomedical) 장비에 이용되었다. 오늘날에는 엔터테인먼트와 교육용 전시에 주로 사용된다.

위키백과

 

 

The Electric Purple Snake-Oil Machine

보라색 머신의 테슬라 코일은 거의 모든 것을 치료할 수 있다.

 

코일 의료기기 상용화

 

   바이올렛 레이 머신은 고담을 빼내는 만화 슈퍼 악당들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하는 멋진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 역사는 훨씬 더 이상하다 – 악당이 아닌 슈퍼히어로를 포함한다.

 

거의 모든 병을 치료할 수 있는 테슬라의 바이올렛 레이 머신 VIDEO: The violet ray machine’s Tesla coil could cure almost anything

 

건설 작업별 세 가지 유형의 로봇 VIDEO: Three Types of Robots in Construction And Manufacturing For Multiple Tasks2

 

 

 

기계를 지탱하는 기술은 다름아닌 니콜라 테슬라와 그의 동명 코일로부터 시작된다. 테슬라와 다른 사람들이 이 장치를 개량한 후, 에드거 케이시라는 영향력 있는 클레어보이는 류머티즘과 신경 질환, 여드름과 대머리, 임질 및 전립선 문제, 뇌 안개 및 작가 경련과 같은 거의 모든 종류의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보라색 광선 기계를 대중화했다. 심지어 원더우먼도 건강을 회복하는 Purple Ray 기기를 가지고 있었다. 20세기 전반 동안, 많은 회사들이 기계를 제조하고 판매했고, 그것은 한동안 어디에나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라색 광선의 치유 효과에 대한 과학적 근거는 부족했다. 그렇다면 무엇이 그들의 인기를 설명했을까요?

 

바이올렛 레이 머신의 최첨단 기술

바이올렛 레이 머신은 공진 변압기로도 알려진 테슬라 코일을 사용하여 고주파, 저전류 빔을 생성하고, 이 빔은 피부에 적용됩니다. 니콜라 테슬라는 1889년 여름 파리 만국박람회에 참석하기 위해 파리로 여행한 후 이 발명품을 시작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하인리히 헤르츠의 전자기학적 발견에 대해 알게 되었다. 흥미를 느낀 테슬라는 자신의 실험을 하기 위해 뉴욕으로 돌아왔다. 그 결과는 무선 조명과 전력에 사용되는 테슬라 코일이었습니다. 1891년 4월, 그는 두 달 후에 받은 "전기 조명 시스템"에 대한 미국 특허를 출원했다. 그것은 10년 이상에 걸친 일련의 관련 특허 중 첫 번째가 될 것이다.

 

그해 5월, 테슬라는 "매우 높은 주파수의 교류 실험과 인공 조명 방법에 대한 그들의 적용"에 대한 강연에서 그의 놀라운 발명품을 미국 전기 기술자 협회 회원들에게 공개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다른 회로 구성을 시험했고, 미국 특허 제514,168호인 "전부는 아니지만"와 같은 그의 개선 사항의 일부(전부는 아님)에 특허를 냈다. 수년간의 땜질 끝에, 테슬라는 그의 공명 변압기를 완성했고 1914년 12월 1일 "전기에너지를 전달하는 장치"에 대한 미국 특허 제1,119,732호를 받았다.

 

테슬라는 전자기 스펙트럼의 의학적인 사용을 장려하여, 다양한 전압과 전류가 다양한 상태를 치료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고 의사에게 제안했다. 그의 지지는 훈련된 의사들뿐만 아니라 약삭빠른 허커들이 이미 환자를 돕거나 돈을 벌기 위해 전기요법과 자외선을 실험하고 있을 때 나왔다.

 

다시 말해서, 시장은 바이올렛 레이 기계를 위한 완벽한 준비가 되어 있었다. 테슬라 자신은 코일을 중심으로 한 의료기기를 상용화한 적이 없지만, 다른 사람들은 상용했다. 프랑스의 의사이자 전기생리학자인 자크-아르센 다르손발은 테슬라의 설계를 수정하여 사람이 사용하기에 더 안전한 장치를 만들었다. 그것은 또 다른 프랑스 의사이자 전기치료 연구가인 폴 마리 오딘에 의해 더욱 개선되었다. 1893년, 우딘은 마침내 보라색 기계가 된 최초의 작업 원형을 만들었다. 4년 후, 프레드릭 스트롱은 미국 버전을 개발했다.

 

거의 모든 병을 치료할 수 있는 테슬라의 바이올렛 레이 머신 VIDEO: The violet ray machine’s Tesla coil could cure almost anything

 

100m 달리기 세계 기록 보유 로봇 VIDEO: Robo-Ostrich Sprints to 100-meter World Record

포스텍 , “색으로 건강·움직임 알 수 있어"

 

 

 

에드거 케이시(Edgar Cayce)라는 영향력 있는 클리어보이는 류머티즘과 신경 질환, 여드름과 대머리, 임질과 전립선 질환, 뇌 안개, 작가 경련 등 거의 모든 종류의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바이올렛 레이 기계를 대중화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spectrum.ieee.org/violet-ray)

 

100 Year Old Healing Tesla Coil (Violet Ray)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