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흘간의 국장] 여왕의 영결식 보기 위해 노숙하는 열혈 팬들 VIDEO: Mourners queue across London to pay respect to the Queen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 열흘간의 국장 절차

 

   스코틀랜드 밸모럴성을 떠나 에든버러에 도착한 고(故)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의 관이 12일(현지시간) 처음으로 대중에 24시간 공개됐다.

 

(서울=연합뉴스) 김영은 기자 

 

 

여왕의 영결식 보기 위해 노숙하는 열혈  팬들

 

  왕실의 팬들은 내일도 되기 전에 이미 런던에 있는 여왕을 위한 영결식을 보기 위해 보도에서 잠을 자고 있다. 조문객들은 방문객 급증에 대한 수도 정체로 인해 최대 35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는 경고 속에. 관계자들은 웨스트민스터 홀이 내일 오후 5시부터 장례식 당일인 다음 주 월요일 오전 6시 30분까지 24시간 동안 개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약 35만 명의 사람들이 여왕의 관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러나 75만 명에서 100만 명 사이의 사람들이 조공을 바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조공을 놓칠 가능성이 높은 반면, 다른 사람들은 교통망에 놓이게 될 엄청난 부담을 감안하여 그곳에 도착하기조차 힘들 것이다. 

 

그리고 100만 명의 사람들이 1997년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장례식에 대한 수도의 숫자에 필적하는 장례식을 관람하기를 원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철도 상사들은 런던으로 가는 24시간 기차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 

 

 

네트워크 레일은 '전례 없는 여행 수요'를 경고했고 런던 교통은 군중 통제 문제가 발생하면 일부 역이 폐쇄될 수 있다고 말했다. 업계 단체인 UK Hospitality는 지난 목요일 발모랄에서 여왕이 사망한 이후 호텔 예약이 크게 증가했으며 추가 경찰 및 기타 인력을 위한 숙박 예약이 차단되었다고 말했다. 

 

 

장례식 전날인 이번 일요일의 호텔 가격은 일주일 후와 비교해 최대 4배나 올랐고, 앞으로 2주 동안 런던에 머물려는 수요는 2012년 올림픽 이후 최고 수준이다.

 

London hotel prices soar ahead of Queen's funeral 

with rooms on sale for £1,299 at Park Plaza

 

런던 호텔 가격

파크 플라자에서 1,299파운드에 판매되는 객실과 함께 퀸의 장례식을 앞두고 치솟았다.

여왕의 장례식을 위해 런던을 방문할 계획인 사람들은 치솟는 호텔 요금에 직면한다.

 

분석 결과, 장례식 전날인 일요일의 호텔 가격은 일주일 후와 비교하여 최대 4배나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장례식을 치르는 동안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수도의 거리에 줄을 설 것으로 예상된다.

 

장거리 여행을 하는 많은 방문객들은 오전 11시에 서비스가 시작되기 때문에 전날 밤을 호텔에서 보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일요일 밤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가장 가까운 호텔 중 하나인 파크 플라자 카운티 홀의 가장 저렴한 방은 7일 후 269파운드에 비해 1,299파운드이다.

 

 

크라운 플라자 런던 앨버트 제방은 장례식 전날에 708파운드를 청구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Mourners queue across London to pay respect to the Queen 

 

(Source: 

https://www.dailymail.co.uk/news/article-11205743/London-braces-millions-mourners-Queens-death.html)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