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용 새로운 분무 로봇 ㅣ 밀리미터 미만 물체 골라 배치하는 작업 수행 미니어처 로봇VIDEO: Solinftec unveils new sprayer robot for farms ㅣ MiGriBot: a miniature robot able to perform pick-and-place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1 솔린프텍(Solinftec), 

농장용 새로운 분무 로봇 공개

 

  농업 디지털화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솔린프텍이 농장과 농업에 응용할 수 있는 새로운 스프레이 로봇을 공개했다.

 

농장용 새로운 분무 로봇

 

그 회사는 솔릭스 Ag 로보틱스 제품을 확장하고 있다고 말한다. 이 회사는 솔릭스 스카우팅 로봇 외에도 잡초를 탐지하고 뿌릴 수 있도록 설계된 솔릭스 스프레이어 로봇을 공개했다.

 

 

 

솔릭스 스프레이 로봇을 생산·제조할 제조·연구·개발업체 맥키니사와 손잡고 이 첨단기술은 2023년 농협·농협·농산물 유통업체 등 농산물 시장 전반에 상용화될 예정이다.

 

Solinftec의 운영 책임자인 Leonardo Carvalho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Solinftec과 McKinney Corporation의 파트너십은 Solix의 확장성을 통합하고 북미 시장에 서비스를 가속화함으로써 Solix Ag Robotics의 마케팅 및 제공 능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또한 이 기술을 전 세계적으로 사용 가능하게 하겠다는 솔린펙의 목표를 지지한다."

 

농장용 새로운 분무 로봇
via youtube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roboticsandautomationnews.com/2022/09/05/solinftec-unveils-new-sprayer-robot-for-farms/54495/)

 

 

 

Solinftec - Solix Sprayer

https://youtu.be/gwyzmxuHyHM

 

 

#2 밀리미터 미만 물체 골라 

배치하는 작업 수행 미니어처 로봇

 

   FEMTO-ST Institute의 AS2M 부서의 RoMoCo 연구팀은 분당 720개의 서브밀리미터 물체 선택 및 배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미니어처 로봇인 MiGriBot을 개발했다. 이 연구결과는 사이언스 로보틱스지에 실렸다.

 

밀리미터 미만 물체 골라 배치하는 작업 수행 미니어처 로봇

 

이러한 성능은 육안으로 거의 보이지 않는 미세 물체(40마이크로미터에서 수백마이크로미터)를 잡고 조작할 수 있는 아키텍처 덕분에 가능하다. 

 

 

 

사실, 다른 마이크로 로봇들이 단단한 엔드 이펙터를 가지고 있는 경우, MiGriBot은 관절형 엔드 이펙터를 가지고 있는 원리를 기반으로 한다. 이 연결 단부는 와이어 또는 내장형 액추에이터 없이 마이크로 그리퍼를 구동할 수 있다. 

 

이 로봇의 두 번째 장점은 연결 단부에 있는 마이크로그리퍼에서 나오는 것을 포함한 모든 이동 정도가 로봇의 기저부에서 작동되어 이동 부품이 매우 가벼워진다는 것이다. 

 

밀리미터 미만 물체 골라 배치하는 작업 수행 미니어처 로봇

 

마지막으로, 그것의 로봇 구조는 20x20mm2의 표면만을 차지한다. 이 정도의 콤팩트함은 강체 요소에 실리콘을 사용하고 유연한 조인트로 폴리머(Polydimethylsiloxane – PDMS)를 사용하며 위치 센서가 장착된 압전 액추에이터를 사용하여 달성된다. 따라서 MiGriBot은 기존의 로봇 미세 조작기보다 가볍고, 더 작고, 더 빠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밀리미터 미만 물체 골라 배치하는 작업 수행 미니어처 로봇
via youtube

 

 

 

 

(Source: 

https://robohub.org/migribot-a-miniature-robot-able-to-perform-pick-and-place-operations-of-sub-millimeter-objects/)

 

MiGriBot: The fastest pick and place robot in the world

https://youtu.be/cTpnqgbfGPA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