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 B, 비트코인 급등 시사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금리 인상 정점

주식 비트코인 상승 가능성 높아

 

플랜 B, 비트코인 급등 시사
coindesk.com

 

 

   익명의 분석가 플랜 B가 비트코인 가격이 급등할 것을 시사하는 트윗을 날렸다.

 

플랜B는 미국의 소비자물가발표이후 비트코인 가격이 상승하자 비트코인 장기 가격차트를 공유하며 “비트코인은 점차, 그리고 갑자기”라는 트윗을 날렸다.

 

플랜 B, 비트코인 급등 시사
플랜 B 트윗 캡처

 

 

 

플랜 B가 공유한 차트는 비트코인 200주 이동평균선과, 달러대비 비트코인 가격, 비트코인 실현가격 3개를 함께 보여주는 차트다. 이들 3개의 차트는 지금 비슷한 가격대에 머물고 있다.

 

플랜 B는 7월18일에도 이 차트를 공유하며 “다음 강세장을 위해서는 비트코인 가격이 실현가격과 200주 이동평균선이 있는 2만2000달러 위로 가야 한다”고 강세장의 전제조건을 트윗했다.

 

플랜 B는 강세장의 전제조건이 확인되고 비트코인이 상승하자 가격급등을 시사한 것이다. 플랜 B는 지난해 비트코인 10만달러 돌파전망이 어긋나 비난을 받은 뒤로는 구체적인 전망은 내놓지 않고 다소 모호한 트윗을 날리고 있다.

 

플랜 B는 이에 앞서 자신의 비트코인 가격예측 모델인 S2F 예측선으로 비트코인 가격이 복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모델에 따르면 비트코인 가격은 2020년부터 2024년까지 4년의 반감기 기간에 평균 가격이 10만달러에 달한다.

[블록미디어]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248408

 

 

플랜 B, 비트코인 급등 시사
플랜 B, 비트코인 급등 시사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