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미국 경제, 그동안 부정했던 '경기침체' 본격 돌입 ㅣ 벅스 코로나 대응팀, "백신, 코로나에 무용지물 이미 알았다' U.S. economy shrinks again in second quarter, reviving recession fears l Dr. Birx's Bombshel..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미국 경제가 연 0.9%로 2분기 연속 위축되면서 경기침체로 치닫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고 있고, 바이든 행정부가 수십년 높은 인플레와 씨름하면서 정치적 난제를 가중시키고 있다.

 

경제분석국이 목요일 발표한 이 새로운 수치는 경제학자들이 본격적인 경기 침체의 가능성에 대해서는 의견이 엇갈리지만, 경제가 혼란스러운 시기에 나온 것이다. 과거 6개월간의 위축은 보통 경기 후퇴를 의미했다. 실업률이 거의 사상 최저에 가까울 때는 경기 침체가 전형적이지 않지만, 공식적인 결정은 전문가 패널에 의해 내려진다.

 

충격! 미국 경제, 그동안 부정했던 '경기침체' 본격 돌입

 

 

미국 경제가 위축된 이유

2분기 경기둔화는 소비자와 기업 행태의 변화를 반영했다. 소비자들이 소비를 상품에서 식당과 호텔과 같은 서비스로 이동함에 따라 소매업체들은 자동차를 포함한 더 적은 품목을 구입했다. 주택 건설과 정부 지출의 감소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국내총생산에 대한 신랄한 보고서는 몇 달 동안 4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는 인플레이션과 함께 주택 판매의 약화, 그리고 기술 및 금융을 포함한 일부 기업 부문에 대한 과제를 반영하고 있다. 빨갛게 달아오른 노동시장마저 균열을 보이기 시작했다.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광범위한 우려와 세계 금융 전망, 공격적인 금리 인상은 많은 경제학자들이 내년 경기 후퇴를 예측하게 했다.

 

"광범위하게, 이것은 경제가 정말로 둔화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라고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최고 경제 고문이었던 제이슨 퍼먼 하버드 대학교 경제학 교수는 말했다. "이 데이터는 1분기보다 훨씬 더 걱정스럽다. 나는 네가 이 숫자들을 쉽게 무시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더 이상 변동적인 요소들만이 아니다. 의미 있고 중요한 경제 부분이 둔화되고 있다."

 

충격! 미국 경제, 그동안 부정했던 '경기침체' 본격 돌입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washingtonpost.com/business/2022/07/28/gdp-q2-2022-economy-recession/)

 

 

 

#2 전 백악관 벅스 코로나 대응팀

백신으로는 코로나 감염 막을 수 없어


   전 백악관 COVID 대응 조정관 Dr. Deborah Birx는 COVID-19 백신이 감염을 막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인정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 행정부 동안, 바이든이 표현했듯이,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들의 유행병"인 코로나바이러스를 퍼뜨린 집단이라는 이유로 개인들에게 백신 접종을 하라고 강한 압력이 가해졌다.

 

벅스 코로나 대응팀, "백신, 코로나에 무용지물 이미 알았다'
thehiu.com

 

그 방침을 뒷받침하는 백신 정책은 고용주와 군을 혼란에 빠뜨린 시킨 바이든 행정부의 지원을 의무화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시절 백악관 코로나바이러스 대책위원회의 조정관인 Birx는 백신이 보호의 벽을 만든다는 믿음이 잘못되었다고 말했고, 그녀는 그것을 알고 있었다.

그녀는 여전히 심각한 질병에 대한 보호책으로 백신을 추진했지만, 금요일의 "Your World"에 폭스 뉴스 진행자 닐 카부토에게 백신은 완벽한 보호제가 아니라고 말했다. 이 성명은 Cavuto가 백신 개발 주창자인 Biden이 직접 감염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미국인들이 어떻게 느껴야 하는지 Birx에게 물었을 때 나왔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westernjournal.com/dr-birxs-bombshell-vaccine-admission-knew-vaccines-wouldnt-protect-infection/)

 

[해설]

https://youtu.be/W8ALOWT5t1Q

 

 

kcontents

 

댓글()